컨텐츠 바로가기

12.22 (일)

메가존클라우드, 클라우드플레어 ‘커스터머 윈 오브 더 이어’ 수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선비즈

메가존클라우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메가존클라우드가 글로벌 보안 기업 클라우드플레어의 ‘커스터머 윈 오브 더 이어(Customer Win of the Year)’ 상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메가존클라우드는 클라우드플레어의 국내 파트너사 중 유일하게 이번 상을 수상했다.

‘커스터머 윈 오브 더 이어’ 상은 고객에게 보안, 성능, 안정성에 걸친 솔루션을 성공적으로 제공하고 주요 계약을 성사시킨 파트너에게 수여되는 상이다.

메가존클라우드는 다양한 산업군에서 콘텐츠 전송 네트워크(CDN), 애플리케이션 가속, API 방어, 웹방화벽(WAF), 봇 관리 및 DDoS 공격 방어 등 클라우드플레어의 핵심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며 안전한 인터넷 환경을 구축해왔다.

메가존클라우드는 전문 엔지니어를 통해 클라우드 이전 및 운영과 관련한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하고, 계약 이후에도 서비스 현황을 분석해 고객이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메가존클라우드는 지난해에도 클라우드플레어의 아시아태평양 부문 한국 리전 최우수 파트너상과 올해의 서비스 파트너상을 수상한 바 있다.

황인철 메가존클라우드 대표는 “이번 수상은 메가존클라우드가 다양한 산업군의 고객에게 보안 및 CDN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안전한 클라우드 환경을 구축하고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한 결과라고 생각한다”며 “성공사례를 토대로 더 많은 고객이 안전한 환경 속에서 클라우드와 AI 도입을 가속화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이경탁 기자(kt87@chosunbiz.com)

<저작권자 ⓒ Chosun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