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문화뉴스 이강훈 기자] 누적 성혼수 5만명 달성을 목전에 둔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이사 박수경)가 회원 급증에 발맞추어 인재 채용에 집중하고 있다.
이번에 듀오 측은 커플매니저를 공개 채용한다. 듀오 커플매니저는 채용 홈페이지및 취업 사이트 잡코리아 등을 통해 온라인으로 지원 가능하다. 서류전형, 임원면접을 통해 선발하며, 입사 후에는 29년의 노하우가 담긴 교육을 통해 전문성과 우수한 업무 능력을 갖춘 결혼 전문가로 거듭날 수 있다.
커플매니저는 상담 커플매니저와 매칭 커플매니저로 나뉜다. 상담 커플매니저는 상담을 통해 고객에게 적합한 프로그램을 추천하고 가입을 체결하는 역할을 하며, 고객과 매칭 커플매니저 간의 원활한 의사소통을 돕는다.
매칭 커플매니저는 각 회원마다 최적의 만남 상대를 선별하여 소개하는 역할을 한다. 만남 전은 물론, 만남 이후에도 피드백을 통해 회원들이 만족스러운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관리한다.
결혼정보업체 듀오 관계자는 "위축된 결혼 시장 속에서도 지속적인 기업 성장으로 국내 결혼정보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가운데, 이번 채용을 통해 향후 듀오의 미래를 선도할 우수 인재를 대규모 영입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듀오의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갈 역량 있는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문화뉴스 / 이강훈 기자 news@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