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17 (화)

인천의 가을엔, 뭔가 특별한게 있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인천관광공사 상상플랫폼 전경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걷기 좋은 가을과 황금연휴를 맞아 체험, 여행, 숙박을 모두 즐길 수 있는 인천 월미·개항장으로 가족 나들이를 떠나보면 어떨까. 이 기간 월미·개항장 일대에서는 제물포 웨이브마켓, 러브칩스페스티벌, 뮤지엄엘 공연, 하버파크호텔 패키지 출시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펼쳐져 여행객을 유혹한다. 인천시티투어 50% 할인 등 풍성한 할인 프로모션이 더해져 경제적 부담도 덜어준다.

상상플랫폼 축제에서 쇼핑, 체험, 공연 즐기기

9월 28~29일 상상플랫폼 다목적홀에서 제2회 제물포 웨이브마켓이 개최된다. 인천의 커피, 베이커리, 술, 소품, 의류, 가구 등 다양한 분야의 인천 대표 로컬 브랜드 66개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팝업스토어가 열릴 예정이다.

부대행사로 DJ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상상플랫폼 도슨트투어, 복불복 제자리 탁구대회, 맥주 빨리 마시기 대회 등 무료 체험을 비롯해 자개 만들기 체험, 폐플라스틱 업사이클링 굿즈 만들기, 가훈 쓰기 등 다채로운 유료 체험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인천관광공사가 후원하는 러브칩스페스티벌 2024가 9월 28~29일 인천 상상플랫폼 앞 야외 잔디마당에서 개최된다.

러브칩스페스티벌은 아티스트와 음악과 함께 다양한 사랑에 대해 이야기하며 더 나은 세상을 위한 가치를 공유하는 캠페인 페스티벌. 선한 영향력을 미치고 있는 국내 아티스트인 YB, 이승윤과 해외 아티스트 등 14팀이 공연을 펼친다.

뮤지엄엘 9월 할인 및 인천시민 특가

뮤지엄엘은 상상플랫폼 내 연중무휴로 운영하는 전시관으로 미디어아트를 만나볼 수 있는 이머시브관, 유명 아티스트의 원화를 만날 수 있는 아트관, 이색 테마 체험이 가능한 스페셜관을 운영해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전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상상플랫폼 내 전시시설인 뮤지엄엘에서는 9월을 맞아 모든 방문객을 대상으로 네이버 예약구매 시 최대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인천 시민의 경우 성인 기준 최대 40% 할인을 진행하고 있어 인천 시민임을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이나 증명서를 지참해야 한다.

인천시티투어 50% 할인

인천시티투어를 이용하면 인천의 대표적인 관광지를 편리하게 당일치기로 여행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추석연휴를 맞아 마지막 날인 18일부터 20일까지 모든 탑승객을 대상으로 순환형 노선을 50% 할인한다. 순환형 노선은 2층 버스를 타고 송도에서 인천대교를 건너 영종도로 가는 바다노선과 근대문화유산을 만날 수 있는 개항장 일대를 도는 인천레트로노선이 있어 취향별로 선택해 여행할 수 있다.

식음료 할인 하버파크호텔 패키지 출시

인천관광공사가 운영하는 하버파크호텔에서는 풍요로운 한가위를 맞아 'Give Thanks' 프로모션을 출시했다. 9월 13~17일 투숙 기간에 2박 투숙 시 조식 1회 무료 제공을 비롯해 F&B 5000원 할인권과 주류 1+1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더불어 인천의 명물 2층 시티투어버스와 함께하는 인천시티투어 패키지를 출시했다. 9월 1일부터 패키지 종료 시까지 투숙한 고객의 경우 2인 조식 제공, 인천시티투어 버스티켓 통합권 2장을 제공한다.

[전기환 여행작가]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