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3 (토)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그라비티 ‘THE 라그나로크’, 8일부터 사전 다운로드 돌입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게임진

‘THE 라그나로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라비티는 오는 8일부터 2D MMORPG ‘THE 라그나로크(THE RAGNAROK)’의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한다고 6일 밝혔다.

‘THE 라그나로크’의 사전 다운로드는 9일 오전 11시 정식 출시에 앞서 이용자들에게 쾌적하고 안정적인 플레이 환경을 제공하고자 준비됐다. 사전 다운로드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 게임즈에서 가능하다.

‘THE 라그나로크’는 원작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그래픽, 주요 시스템, 스토리 등을 모바일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전세계 이용자들의 도트 그래픽에 대한 요청을 반영해 전반적인 그래픽은 한층 업그레이드하면서 원작의 도트 감성은 그대로 살렸다는 설명이다. 원작의 특장점 중 하나인 배경음악은 오케스트라가 직접 연주한 음원으로 업그레이드했다.

‘THE 라그나로크’는 올해 6월 ‘라그나로크: 초심지전’이라는 이름으로 대만, 홍콩, 마카오 지역에 먼저 출시돼 앱마켓 무료 인기 게임 순위 및 매출 순위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호응을 얻었다. 지난 8월 진행한 국내 테스트에서도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그라비티는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도 진행한다. 사전예약자에게는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사전예약 공유 이벤트, 공식 라운지 기대평 이벤트 등도 진행 중이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