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16 (월)

글래드 호텔,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기념 패키지 상품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한정판 글래드맨 피규어 키링 (사진=글래드 호텔)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명상 기자] 글래드 호텔이 한국소비자포럼 주최의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 6년 연속 수상을 기념해 ‘글래드 브랜드 데이 패키지’를 출시하고 SNS 이벤트를 연다.

패키지는 서울(여의도, 마포, 강남 코엑스센터)과 제주(메종 글래드 제주)의 글래드 호텔 전 지점에서 이용 가능하며, 지점별 선착순 40객실 한정으로 오는 27일부터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객실 1박과 한정판 글래드맨 피규어 키링 1개, 100% 당첨 럭키드로우 캡슐 1개를 제공하는 상품이다. 럭키드로우는 숙박권을 포함해 레스토랑 식사권, 글래드 머그컵, 랜덤 기프트 등으로 구성됐다. 13만원(세금 포함)부터.

또한 호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수상 기념 이벤트’를 오는 4일부터 19일까지 진행한다. 미국 유명 생활가전 브랜드 ‘샤크닌자’와 함께하는 행사다. 참여 방법은 호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후 글래드 호텔에게 바라는 점 또는 칭찬하고 싶은 점을 댓글로 달면 된다. 친구를 태그하면 당첨 확률은 높아진다.

추첨을 통해 △샤크 가벼운 무선청소기 에보 파워 시스템 NEO+ △샤크닌자 헤어 플렉스타일 풀 패키지 △메종 글래드 제주 주니어 스위트 객실 숙박권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하우스 객실 숙박권 △삼다정 디너 2인 식사권 △그리츠 디너 2인 식사권 등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10월 2일로 예정돼 있다.

글래드 호텔 관계자는 “고객들이 직접 투표해 주신 결과, 6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 라이프스타일 호텔 부문에 글래드 호텔이 선정됐다”면서 “수상을 기념해 마련한 상품과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에 참여해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