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17 (화)

스마게 스토브, 일본 IP '칭송받는 자' 3부작 한글판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PC 플랫폼 첫 공식 한글버전 상륙

비즈워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마일게이트의 게임 플랫폼인 스토브가 일본 게임 제작회사 아쿠아플러스의 인기 지식재산권(IP)인 '칭송받는 자' 3부작의 한글판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칭송받는 자는 2002년 출시 이후 여러 편의 후속 게임을 선보인 동시에 애니메이션화 등으로 꾸준히 인기를 끈 작품이다. 어드벤처 전략역할수행게임(SRPG) 장르로 방대한 스토리와 무거운 주제를 다루면서도 밝고 재미있는 일상 스토리를 담았다. 플레이스테이션 등 콘솔을 통해 한글판이 출시된 적은 있지만, PC게임 플랫폼에서는 처음이다.

'흩어져가는 자들을 위한 자장가', '거짓의 가면', '두명의 백황' 등 총 3부작으로 구성된 칭송받는 자 시리즈는 상처를 입고 쓰러져 있던 주인공 하쿠오로가 에루루라는 소녀에게 구조된 후, 기억을 잃은 채 새 삶을 시작하며 이야기가 펼쳐진다. 이후 거짓의 가면에서는 새로운 주인공 하쿠가 등장해 전작과는 다른 성격과 이야기를 선사한다. 마지막 작품인 두 명의 백황에서는 두 나라 '야마토'와 '투스쿨'을 중심으로 스토리가 전개된다.

스토브는 이번 칭송받는 자 3부작 출시를 기념해 행사도 진행한다. 출시 후 30일간 게임을 구매하면 'OST & 아트워크 패키지'를 제공한다. 컬렉션 1종 이상을 살 경우 추첨을 통해 원화 작가가 직접 디자인한 티셔츠,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블루레이디스크(BD), 아크릴 피규어 등의 굿즈를 증정한다.

비즈워치

/자료=스마일게이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워치(www.bizwatch.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