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13 (금)

[순위표] 임영웅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 사전 예매 10만 돌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가수 임영웅의 실황 영화가 사전 예매 10만 명을 넘고 1위 행진 중이다.

23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오전 7시 50분 기준 사전 예매량 10만 4022명을 기록했다.

조이뉴스24

가수 임영웅이 22일 오후 용산 CGV에서 열린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 언론시사회 및 무대인사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진=곽영래 기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예매 오픈 즉시 CGV 예매 차트 1위에 올랐던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전체 예매율 1위까지 차지하며 놀라운 임영웅 파워를 과시하고 있다.

앞서 고척스카이돔 콘서트를 담은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역시 사전 예매 10만 명을 돌파했던 가운데 최종 스코어 25만 명을 기록한 바 있다. 이에 이번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이 써내려갈 흥행 역시 큰 기대를 모은다.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10만 영웅시대와 함께 상암벌을 정복한 임영웅의 2024년 5월 서울월드컵경기장 공연 실황과 비하인드를 담은 스타디움 입성기이다.

콘서트 준비 과정에서 전례 없는 잔디 보호 미션을 해결하기 위해 새로운 방식으로 무대를 설치하고 공연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별도의 장소에서 여러 번의 야외 리허설을 진행하며 사운드 점검을 하는 등 시작 전부터 공연 문화의 새로운 길을 개척한다는 찬사와 함께 많은 화제를 모았던 '2024 임영웅 콘서트 IM HERO – THE STADIUM'의 실황이 담겼다.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콘서트 현장의 뜨거운 열기와 생생함을 고스란히 옮겼을 뿐만 아니라, 스타디움 입성을 위해 1년여간 의기투합한 임영웅과 제작진들의 비하인드와 인터뷰 등 풍성한 콘텐츠로 관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예고한다.

특히 서울월드컵경기장을 가득 메운 임영웅의 압도적인 가창력과 다채로운 퍼포먼스를 바탕으로, 오직 영웅시대만을 바라보는 '영시 바보' 임영웅의 진심이 담긴 인터뷰와 함께 더욱 완벽한 무대를 위해 다방면으로 새로운 도전에 임한 임영웅의 다양한 모습을 만날 수 있다.

또한, 잔디를 보호하기 위해 덮은 흰 천을 또 하나의 커다란 스크린으로 활용한 것은 물론이고 조명과 영상으로 극대화한 무대 효과와 헬륨기구, 불꽃, 애드벌룬 등 다양한 무대 연출은 커다란 극장 스크린에 최적화되어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한다.

특히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공연 실황 최초로 IMAX와 ScreenX 특별관에서 동시 개봉을 확정 지어 콘서트 현장의 뜨거운 열기는 물론 다양한 시야로 색다름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8월 28일부터 전국 CGV에서 만날 수 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