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12 (목)

아이도 어른도 즐거운 주말…'비어밤 in 해운대' 外[주말N축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비어밤 in 해운대

18일까지 부산 해운대구 영화의전당 야외광장에서 '비어밤 in 해운대'가 열린다.

VIP와 일반티켓이 나뉘어있어 일반 구매 시에도 생맥주가 무한 제공되며 타투스티커, 네 컷 사진 등을 즐길 수 있다. 앞서 박명수와 뉴진스님의 공연이 펼쳐졌으며 17일과 18일은 각각 미란이와 호미들, 그 외 여러 DJ의 공연이 예정돼 있다.

미성년자는 법적 보호자를 동반하고 가족관계증명서를 지참하면 확인 후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이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예천곤충축제

‘예천곤충축제’가 18일까지 경북 예천군 곤충생태원과 한천체육공원에서 열린다.

앞선 가수 국카스텐, 브브걸의 화려한 공연에 이어 17일에는 장민호의 공연이 준비돼 기대를 모은다. 어린이를 위한 희귀 곤충 유튜버 정브르의 토크콘서트도 앞두고 있다. 각종 푸드트럭과 꿀뜨기 체험, 물총과 물풍선 놀이 등 입과 손이 즐거운 부스 역시 준비돼 있다.

곤충생태원 입장료는 성인 5000원, 아동·청소년 4000원이며, 한천 체육공원 입장은 무료다.

이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트밸리 아산 신정호 썸머 페스티벌(SUMMER FESTIVAL)

18일까지 충남 아산시 신정호 야외음악당에서 '아트밸리 아산 신정호 썸머 페스티벌(SUMMER FESTIVAL)'이 펼쳐진다.

소향, 카더가든, 체리 필터, 김창완 밴드 등 탄탄한 라인업을 자랑하는 공연과 LED라이팅쇼, 미디어아트쇼 등이 펼쳐진다. 준비된 푸드존에서 공연을 관람하며 다양한 먹거리 역시 즐길 수 있다.

티켓은 '예스24'에서 구매 가능하지만, 현재는 현장 구매만 할 수 다. 축제 방문객들을 위해 오후에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한다. 티켓 가격은 2일권 기준 3만5000원이며, 1일권은 2만 원이다.

[이투데이/김명진 기자 (audwlsk@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