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10 (화)

손흥민·김민재→히샬리송·토마스 뮐러, 신도림 조기축구회 도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핵심요약
토트넘과 뮌헨 월클 선수들 'SNL 코리아' 입성
노컷뉴스

쿠팡플레이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손흥민, 히샬리송, 제이미 돈리부터 김민재, 토마스 뮐러, 조슈아 키미히….

토트넘 홋스퍼(이하 토트넘)과 바이에른 뮌헨(이하 뮌헨)의 월드클래스 선수들이 'SNL 코리아' '신도림 조기축구회 토트넘 & 뮌헨' 편에 깜짝 출연한다.

오늘(3일) 오후 4시에 공개되는 '신도림 조기축구회 토트넘 & 뮌헨' 편에서는 '2024 쿠팡플레이 시리즈'로 내한한 손흥민과 김민재를 비롯한 두 구단의 월드클래스 선수들이 출연, 녹록지 않은 K-축구의 본 때를 맛보게 된다.

토트넘의 주장 손흥민 선수는 지난달 31일 '2024 쿠팡플레이 시리즈' 1경기 프리뷰 쇼에서 이미 정성호, 권혁수에게 '파격적인 조건'의 입단 제안을 받은 바 있다.

공개된 스틸 속 손흥민은 신도림 조기축구회의 해맑은 선배들 사이에서 잔뜩 주눅 든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어떤 일이 벌어졌는지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반면 토트넘의 히샬리송과 제이미 돈리는 양쪽에 선배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의기양양한 표정을 보이며 흥미를 더한다.

노컷뉴스

쿠팡플레이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바이에른 뮌헨에서는 월클 선수 김민재, 토마스 뮐러, 조슈아 키미히가 신도림 조기축구회에 입단을 희망하는 다양한 캐릭터로 변신해 그라운드에서 보여준 적 없던 파격적인 코믹 본능을 선보일 예정이다.

완벽하게 K-식당의 직원들로 등장한 김민재와 뮐러, 키미히는 과연 신도림 조기축구회의 새로운 멤버가 될 수 있을지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신도림 조기축구회는 2023년 맨체스터 시티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방한 당시 케빈 드 브라위너, 앙투안 그리즈만 등 특급 선수들이 출연한 바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 이메일 : jebo@cbs.co.kr
  • 카카오톡 : @노컷뉴스
  • 사이트 : https://url.kr/b71afn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