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제주 더 시에나 리조트 풀빌라에는 에르메스 버킨 백과 캘리 백이 오브제로 진열돼 있다.
이곳에는 오렌지 빛 소파부터 조명, 그룻, 장식품, 고급스러운 도자기 소재의 에르메스 테이블 웨어로 꾸며진 ‘에르메스 제품’이 가득하다.
프랑스 럭셔리 하우스 에르메스의 홈 컬렉션을 오롯이 경험할 수 있는 풀빌라 ‘THE HE’의 1박 비용이 자그마치 2200만원이라고. 복층 구조인 에르메스 풀빌라는 총 3개의 방과 넓은 거실로 구성되어 있으며 공간을 채운 모든 가구와 장식품들은 전부 에르메스 제품이다.
특히 거실 장식장에 진열되어 있는 1억이 넘는 악어가죽 소재의 버킨백과 캘리백에 이어 아시아에서 단 하나 밖에 없다는 에르메스 생루이 크리스탈 체스판은 사람들의 눈과 마음을 단박에 사로잡는다.
이밖에 장식장을 빼곡하게 채우고 있는 멋진 소품들 역시 모두 에르메스의 제품들이다. 에르메스 브랜드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는 에르메스 가구들과 각종 소품들로 빼곡하게 채워진 풀빌라에서의 하룻밤이 로망이다.
뿐만 아니라, 하이엔드 음향 기술인 AB-Class 칩셋과 에르메스의 가죽이 만난 하이파이 음향기기 ‘더 시에나 오파츠’는 에르메스 풀빌라의 품격에 예술적 특권을 더한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에르메스 브랜드와 더불어 더 시에나 리조트에는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을 만끽할 수 있도록 각기 다른 컨셉트의 명품 브랜드로 꾸며진 5개의 풀빌라가 더 있다.
베르사체 2022년 홈 컬렉션 신규 라인업으로 구성된 풀빌라, 이탈리아의 위대한 작곡가인 자코모 푸치니의 하우스를 재해석한 풀빌라, 1764년부터 전통을 이어온 프랑스 럭셔리 하우스 ‘바카라’ 제품으로 꾸며진 풀빌라, 세련된 모던함이 잘 드러난 명품 브랜드 펜디 제품으로 꾸며진 풀빌라까지 에르메스를 포함한 총 6개의 풀빌라로 구성되어 있다.
더 시에나 리조트 관계자는 “1박의 비용이 만만치 않은데도 에르메스 브랜드를 사랑하는 팬들은 꼭 한번 이곳 풀빌라에 머물고 싶어한다”며, “에르메스 뿐만 아니라 각각의 풀빌라 모두 1년 내내 예약이 힘들 정도로 인기가 많다”고 전했다.
한편, 더 시에나 리조트와 마주하고 있는 토스카나 호텔에도 고귀한 소재를 심플한 라인으로 펼쳐낸 아르마니까사, 로맨틱한 분위기의 구찌, 돌체 앤 가바나, 필립 플레인 홈 컬렉션으로 각각 꾸며진 4개의 명품 풀빌라가 있다.
정희원 기자 happy1@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