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영동교육지원청)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영동=국제뉴스) 이재기 기자 = 충북 영동군 정수중학교(교장 구홍서)에서는 관내 초등학교 5, 6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여름방학 정수한마당 및 프렌즈데이' 행사가 진행됐다고 밝혔다.
'여름방학 정수한마당 및 프렌즈데이 행사'는 미래 4차 산업혁명과 뉴 노멀 시대를 선도할 창의·융합 인재의 역량을 성장시키고 정수중학교의 전인적 교육을 미리 체험해 보는 의미에서 기획됐다.
마음 교실, 영어 교실, 수학 교실, 드론 교실, 골프 교실, 정수송끄란 체험 등의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해 2일 동안 진행됐으며 영동초, 이수초, 학산초, 양산초, 부용초 등 관내 초등학생들의 고른 참여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여름방학 정수한마당에 참여한 영동초 박건하(6학년) 학생은 "정수한마당 프로그램들이 골프 교실 등 여러가지 다양하고 재밌는 내용이어서 시간 가는 줄 몰랐으며 행사에 참여해 다른 학교 친구들과 친해져서 너무 좋았다"고 말했다.
구홍서 교장은 "이번 여름방학 정수한마당 및 프렌즈데이에 참여한 학생들이 활기차게 활동에 참여하는 모습을 보며 기뻤으며 올해 겨울방학 정수한마당에서는 참여 학생들이 더 즐거워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기획해서 만족도 높은 행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