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8 (월)

'샤이니온유→멜로망스' 2024 썸데이 페스티벌 1차 가수 라인업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선정 기자]
국제뉴스

2024 썸데이 페스티벌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2024 썸데이 페스티벌' 가수 라인업이 공개됐다.

지난 3일 공식 SNS와 예매페이지를 통해 '2024 썸데이 페스티벌' 1차 라인업이 공개됐다.

'썸데이 페스티벌'은 오는 9월 7일과 8일 양일간 난지한강공원에서 개최된다.

실력파 아티스트들과 라이브 밴드 음악으로 관객들과 호흡할 예정이다.

페스티벌 관계자는 "가을의 시작점인 9월에, 상쾌한 바람과 햇살 아래에서 가장 완벽하게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썸데이 페스티벌 2024가 될 것이다"며, "친구와, 연인과, 그리고 가족과 함께 페스티벌을 찾아와 감성과 낭만을 가득 충전하는 순간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공연에는 남녀노소 좋아하는 감미로운 음색을 가진 독보적인 아티스트 10cm, 달달한 보이스의 고막 남친 감성 듀오 멜로망스, 그리고 진솔한 이야기를 노래에 담는 싱어송라이터 홍이삭이 가을에 어울리는 무대를 준비 중이다.

이와 함께 올해 한국대중음악상 3관왕을 수상하며 음악계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 일으킨 밴드 실리카겔이 출연한다는 소식에 많은 관객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또한 음악으로 낭만을 전하는 나상현씨밴드, 노을지는 하늘 아래 추억을 떠올리게 만드는 밴드 너드커넥션과 평단의 인정을 받고 있는 신예 밴드 리도어 등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은 아티스트들도 대거 출연한다.

뿐만 아니라 그룹 샤이니에서 섬세한 보컬로 사랑받는 온유가 솔로로서 처음으로 썸데이 페스티벌을 찾아온다. 최근 국내와 일본에서 단독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치며, 글로벌 아티스트로서 정상급 궤도를 달리고 있는 온유가 보여줄 감성 가득한 무대에 기대가이 높아진다.

또한 밴드 씬에서 무서운 존재감을 보이고 있는 신예 한로로와 가을날을 설레게 만들 음색의 소수빈까지 1차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추후 공개될 2차 라인업에는 더욱 막강한 아티스트가 대거 합류하여, 완벽한 가을날의 공연을 준비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한편, 썸데이 페스티벌의 얼리버드 양일권 티켓은 1차 라인업 공개 후인 4일 오후 6시부터 오는 9일까지 한정수량에 한해 예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