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15 (월)

[유교전-베이비페어] 가베가족, 제 53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참가...러닝리소스, 넘버블럭스, 클릭소 등 인기교구 할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자신문

가베가족은 7월 11일(목)부터 14일(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 53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한다.

가베가족은 이번 유아교육전에 참가하여 몬테소리 이론을 바탕으로 직접 연구개발한 가베가족 교구를 비롯해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교구 브랜드 러닝리소스, EBS에서 인기리에 방영 중인 넘버블럭스, 미국과 유럽에서 인기 있는 자석 교구 클릭소(CLIXO)를 선보일 예정이다.

가베가족은 국내 교육과정을 기반으로 유아부터 초등교육까지의 연령대에 맞는 교육완구 및 홈스쿨 교재를 연구개발, 제작하고 있다. 이를 통해 아이들의 오감발달을 촉진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또한, 가베가족은 세계적인 교구 브랜드 러닝리소스를 유통하며, EBS에서 방영 중인 인기 캐릭터 넘버블럭스를 국내에 런칭하는 등 국내 교구 시장의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전자신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유아교육전에서는 신상품을 선보이는 것 외에도 구매금액에 따른 사은품 지급, 추가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가베가족 관계자는 “이번 유아교육전에서 가베가족의 다양한 교구를 오프라인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가베가족 부스는 A821번에 위치하며, 방문객들은 가베가족이 판매하는 다양한 교구를 오프라인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는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