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4 (일)

이슈 세계와 손잡는 K팝

에이티즈 우영 "'빌보드 200' 1위, 좋은 성과 감사…더 좋은 모습 보여줄 것"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그룹 에이티즈가 전작으로 빌보드 200에 오른 소감을 밝혔다.

30일 에이티즈는 서울 종로구 포시즌스 호텔에서 열 번째 미니앨범 '골든 아워 : 파트1' 발매 기념 간담회를 열고 "전작 좋은 성과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에이티즈는 지난해 12월 발매한 정규 2집 '더 월드 에피소드 파이널 : 윌'을 통해 발매 첫 주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 '빌보드 200' 1위를 석권했다.

이에 대해 우영은 "이번 앨범을 대하는 마음가짐은 항상 에이티즈는 모든 앨범, 모든 무대에 최선을 다하며 내일은 없다는 마음으로 하고 있어서 항상 자신있다"라며 "정규 2집은 전세계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좋은 성과가 많이 나와서 감사하게 생각한다. 이번 앨범 또한 똑같은 마음으로 무대를 하고, 좋은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윤호는 "커리어 하이를 달성할 수 있는 것에 감사하다. 멤버들과 확신을 가지고 활동했다. 확신을 가질 수 있었던 게 팬들이 저희에게 자신감을 불어넣어 준다. 앞으로도 팬분들을 위해 더욱더 성장할 수 있는 모습들을 보여드리고 싶다"고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골든 아워 : 파트1'은 에이티즈가 새롭게 펼쳐내는 시리즈 '골든 아워'의 첫 번째 앨범으로 에이티즈가 가장 눈부시게 빛나는 순간을 담아낸다. 신보에는 타이틀곡 '워크'를 비롯해 '골든 아워', '블라인드', '워크', '엠티 박스', '샤붐', '사이렌' 등 총 6곡이 수록됐다.

에이티즈의 '골든 아워 : 파트1'은 31일 오후 1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