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09 (목)

이슈 부동산 이모저모

모스이민컨설팅, 6월 16일 미국 투자이민 및 유학생 자녀 위한 영주권, 부동산세미나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미국 투자이민 전문기업 모스이민컨설팅은 오는 6월 16일 오후 2시 AC호텔 역삼 by 메리어트 서울 강남에서 미국 부동산 전문플랫폼 코리니와 함께 미국 투자이민 세미나를 개최한다.

머니투데이

사진제공=모스이민컨설팅



본 세미나는 1부와 2부로 나뉘어 진행되며 1부에서는 코리니 문태영 대표가 연사로 나와 미국 부동산 투자 강의를, 2부에서는 모스이민컨설팅의 이병인 대표와 이용진 미국변호사가 미국 투자이민 프로그램 강연을 진행한다.

최근 모스이민컨설팅을 통해 미국 투자이민 프로그램 수속을 진행한 투자자들이 잇달아 영구 영주권 취득 및 투자금 조기 상환을 받으며 또다시 미국 투자이민 프로그램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특히 모스이민컨설팅은 미국 투자이민 전문 기업으로 수속 고객 전원이 미국 투자이민 고객으로 관리되고 있으며, 지난 5월 18일에는 투자 프로젝트 개발사 주관으로 모스이민컨설팅 고객의 투자금 조기 상환식을 성황리에 진행하기도 했다.

이번 세미나는 특별히, 미국 유학생과 부모들을 초청하여 뉴욕 부근 및 아이비 리그 유학생 주거 목적 부동산 추천리스트를 전격 공개할 예정이다. 그뿐만 아니라, 유학생 자녀 맞춤 미국 부동산 투자 전략 등과 함께 미국 부동산 세금 및 절세 방법도 소개할 예정이다.

이병인 모스이민컨설팅 대표는 "지난 18일 투자금 조기 상환식에서는 기존 투자자뿐만 아니라 미국 투자이민 예비 투자자 고객들도 참여해 투자이민 프로그램 진행에 큰 관심을 보여주신 바 있다"며 "이번 세미나는 영주권과 미국 거주 부동산의 고급정보를 확인하는 특별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모스이민컨설팅의 미국 부동산 및 미국 투자이민 특별세미나 참여 신청은 모스이민컨설팅 홈페이지 및 전화로 가능하다.

고문순 기자 komoonsoon@mt.co.kr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