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9 (금)

이슈 혼돈의 가상화폐

애경산업 루나, 밀착력에 커버력도 '하이퍼 메쉬 파운데이션'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금융신문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브랜드 ‘루나’(LUNA)가 밀착력과 커버력을 높여 무결점 피부를 표현해 주는 ‘하이퍼 메쉬 파운데이션’(HYPER MESH FOUNDATION)을 27일 출시했다. /사진=애경산업


[한국금융신문 손원태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브랜드 ‘루나’(LUNA)가 밀착력과 커버력을 높여 무결점 피부를 표현해 주는 ‘하이퍼 메쉬 파운데이션’(HYPER MESH FOUNDATION)을 27일 출시했다.

루나 하이퍼 메쉬 파운데이션은 리퀴드 파운데이션의 디테일한 피부 표현과 쿠션의 편의성이 더해진 새로운 형태의 메쉬 파운데이션으로 밀도 있는 커버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루나 하이퍼 메쉬 파운데이션은 하드 제형의 파운데이션이 메쉬 소재의 필터를 만나 리퀴드 형태로 변하는 ‘트랜스폼 포뮬러’를 적용해 피부결·톤·잡티 등 디테일한 결점 커버는 물론 메이크업의 밀착력을 높인다.

루나 하이퍼 메쉬 파운데이션은 저분자 히알루론산 등 스킨케어 성분을 함유해 수분감 있는 편안한 커버를 도와주며, 피부 브라이트닝에 효과적인 글루타치온·화이트 플라워 콤플렉스 등을 함유해 피부에 남아있는 결점 흔적 케어에 도움을 준다.

루나 하이퍼 메쉬 파운데이션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24시간 모공·요철에 대한 커버 지속력과 메이크업 색상 지속력을 확인받았다.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1차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루나 하이퍼 메쉬 파운데이션은 원하는 피부톤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화사한 톤의 ‘0.7아이보리’ ▲맑고 자연스러운 컬러의 ‘01바닐라’ ▲생기 있는 컬러의 ‘1.5페탈’ ▲차분한 톤의 ‘02베이지’ 총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손원태 한국금융신문 기자 tellme@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