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7 (월)

임창정 품 속에 있던 미미로즈 반가운 근황 포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김현정 기자]
국제뉴스

미미로즈 근황/ 사진=포켓7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임창정 품에 있던 그룹 미미로즈(mimiirose) 근황에 관심이 쏠린다.

포켓7엔터테인먼트는 최근 미미로즈 공식 채널을 통해 미미로즈 다큐멘터리'RE:PLAY THE ROSE(리:플레이 더 로즈)'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RE:PLAY THE ROSE'는 신생 기획사 포켓7엔터테인먼트에서 새 출발을 알린 미미로즈의 신보 준비 과정을 담은 다큐멘터리다.

미미로즈의 음악을 향한 뜨거운 열정, 꿈, 간절함, 그리고 멤버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오롯이 담을 계획이다.

국제뉴스

미미로즈 / 미미로즈 인스타그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공개된 예고편에는 녹음을 진행하는 멤버들의 모습을 비롯해 솔직한 이야기를 털어놓는 모습이 일부 담겼다.

이번 다큐멘터리는 오는 13일 본편을 시작으로, 무대 뒤 미미로즈의 다채로운 매력, 노력의 과정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지난 2022년 9월 첫 앨범 'AWESOME(어썸)'으로 가요계 정식 데뷔한 미미로즈는'Rose(로즈)', 'Lululu(루루루)', 'FLIRTING(플러팅)'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보였다.

최근 포켓7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 기존5인(연재, 효리, 예원, 지아, 윤주) 체제에서 두 명의 멤버를 영입해 7인조로 활동을 예고했다.

한편 미미로즈는 올 상반기 컴백을 목표로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