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는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이치)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의 서비스 2주년을 앞두고 ‘한국 특별 방송 VOL.04’ 행사를 오는 6월 8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2주년 특별 방송은 생생한 라이브 현장을 전달하기 위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모두 참여할 수 있는 행사로 기획됐다. 행사는 6월 8일 경기도 광명시에 위치한 아이벡스(IVEX) 스튜디오에서 열리며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할 예정이다.
이번 생방송은 박가영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고 강퀴, 진수, 김성회 등 유명 인플루언서가 참여한다. 신규 시나리오 시연, 게릴라 매치, 퀴즈쇼 등 현장에서 함께 즐길 수 있는 즐길 거리도 마련됐다.
이와 함께 ▲공식 위닝라이브의 의상이 전시된 ‘전시존’ ▲레이스 완주를 체험하는 ‘도전! G1레이스’ ▲커스터마이징 포토카드를 출력할 수 있는 ‘2주년 추카포카’ 등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도 준비됐다.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는 실존하는 경주마의 이름과 영혼을 이어받은 캐릭터를 육성하고 레이스에서 승리하기 위해 경쟁하는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독특한 콘셉트와 몰입도 높은 스토리, 자유도 높은 육성 시스템 등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