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0 (월)

서울농협, 어버이날 맞아 '孝 나눔행사'…어르신들께 우유·쌀 전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

서울농협은 8일 어버이날을 맞아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서울지역본부와 함께 대한노인회 강동구지회를 방문해 관내 어르신들께 우유와 우리 쌀을 전달하고 참석자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농협이 8일 어버이날을 맞아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서울지역본부와 함께 대한노인회 강동구지회를 방문해 관내 어르신들의 건강을 기원하며 서울우유농협의 신제품인 A2+ 우유 1500여개와 우리 쌀 1150㎏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전달된 우유는 서울우유농협의 신제품으로 전국 약 1500개 목장 중 31개 A2 전용 목장에서 분리·집유한 체세포수 1등급, 세균수 1A 원유인 100% 국산 우유다. 어르신들의 건강을 위해 서울우유가 전량 후원했다.

쌀은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가 후원했다. 운동본부는 범농협 임직원들이 매월 일정 금액 이상의 자발적인 후원을 통해 조성된 기금으로 운영되는 사회공헌 단체다. 전국의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농산물꾸러미 나눔과 장수사진 무료촬영, 김장김치 나눔 등 다양한 사업을 하고 있다.

김상수 서울농협 본부장은 "어버이날을 맞아 서울농협이 한마음으로 준비한 만큼 올 한해 어르신들 모두 건강하시고 평안한 한 해를 보내셨으면 좋겠다"며 "서울농협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농업·농촌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으로 변화와 혁신을 통한 새로운 대한민국 농협 구현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세종=주상돈 기자 d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