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0 (월)

‘김제 검산 예다음’ 5월 8일(수) 1순위 청약 접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5월 8일(수) 1순위, 9일(목) 2순위 청약




서울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최근 물가 상승, 원자재 가격 인상으로 인한 분양가 상승 등으로 전국적인 부동산 경기 침체가 이어지고 있는 상황에서, 우수한 위치와 편리한 인프라를 갖춘 아파트 단지들이 합리적인 분양가를 제시하면서 이러한 신축 아파트 분양 단지들이 좋은 성적을 기록하고 있다.

이 가운데, 김제 최고 입지인 검산 택지 생활권에 자리한 ‘김제 검산 예다음’이 5월 7일(화) 진행된 특별공급에서 39건의 좋은 성적을 기록했다. 이는 최근 분양한 군산시 ‘군산 레이크시티 아이파크’ 특별공급 18건, 익산시 ‘익산 부송 아이파크’ 31건 보다 높은 접수건이었다.

고품질의 주거 환경과 풍부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김제 검산 예다음’은 5월 8일(수) 1순위 청약, 5월 9일(목) 2순위 청약 일정을 받으며 김제 지역 부동산 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김제 검산 예다음’은 지하 2층~지상 29층에 총 9개동, 민간분양 기준 김제 최대 규모인 총 648세대로 조성되며, 선호도 높은 84㎡A·B 434세대, 96㎡A·B 66세대, 106㎡A·B 148세대로 구성된다.

1순위 청약은 김제시에 거주하거나 전북특별자치도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 또는 세대주인 미성년자면 접수 가능하다. 1주택 이상 소유한 세대에 속한 이들도 가능하나 가입 기간이 6개월 이상(지역별·면적별 예치금 충족)이어야 한다.

이와 함께 발코니 확장 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위한 주방·거실 우물 천정과 간접조명, 주방 고급 상부장, 팬트리(선반+도어), 일반형 드레스룸(선반+도어), 대형 아트월 무상, 당첨자 및 예비당첨자 계약 진행 시 추가로 천장형 시스템 에어컨 2대를 무상제공한다.

한편, ‘김제 검산 예다음’은 지난 25일 주택전시관 오픈 이후 대단지 신축 브랜드 아파트에 걸맞은 혁신적인 주거공간 설계와 예다음만의 명품 커뮤니티와 더불어 김제 최고 입지로 꼽히는 검산택지지구의 인프라에 좋은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전 세대는 4Bay 혁신 설계 적용으로 채광과 통풍이 우수해 냉난방비 절감 효과와 함께 탁 트인 개방감을 선사한다. 대형 드레스룸과 팬트리 등 다양한 수납공간을 마련해 우수한 공간 활용성을 자랑한다. 일부 세대는 지역 최초 테라스 설계로 희소성을 극대화한다.

김제 최초로 입주민의 생활 편의를 극대화한 ‘홈노크타운’을 적용해 차별화를 꾀했다. 홈노크타운을 통해 CCTV 놀이터 연동, 입주민 생활 하자 접수, 관리비 조회, 차량 실시간 위치 확인, 전자투표, 커뮤니티 시설 예약 등이 간편하게 가능해 스마트 라이프를 실현할 수 있다.

여기에 김제 내에서 찾아볼 수 없던 최고급 커뮤니티 시설을 더했다. 휘트니스(GX), 최신식 실내 골프연습장(프렌즈 스크린), 최첨단 스크린 골프(프렌즈 스크린), 대형 키즈존, 다함께 돌봄센터(놀이공간), 북카페(고급 네스카페 머신) 등을 갖춰 고품격 프리미엄 라이프를 선사한다.

단지는 지상에 차가 없는 지상공원화를 구현한다. 지하 100% 주차시스템으로 단지 내에서는 차량 걱정 없이 산책이 가능하며 아이들도 안심하고 뛰어놀 수 있다. 지하 주차장은 세대 당 1.53세대에 달하는 넉넉한 공간을 확보해 주차난을 최소화했다.

단지 인근에는 김제동초, 검산초, 김제중, 금성중, 김제중앙중, 김제여고, 김제농생명마이스터고 등 명품 교육 환경이 조성됐다. 홈플러스, 스타벅스, 검산동 행정복지센터, 은행, 병의원 등도 가까이에서 이용 가능하다.

김제의 청정 자연도 단지 가까이에서 즐길 수 있어 그린 라이프를 실현할 수 있다. 김제시민운동장, 지평성자생식물원, 요촌어린이공원, 수원지 등이 인근에 자리하며, 2025년 국민체육복합센터, 지평선 벽골제 다목적체육관, 죽산파크골프장, 백구·용지·봉남 게이트볼장 등 총 6개소의 체육시설을 조성이 예정돼 있다.

사통팔달 교통망도 탄탄하게 형성돼 KTX김제역, 김제종합버스터미널, 새만금~전주고속도로(예정) 등 쾌속교통망이 마련돼 서울과 타 지역으로의 이동이 용이하며, 콩쥐팥쥐로, 풍요로를 이용하면 시내외로 빠르게 진출입할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김제 검산 예다음은 입주민을 위한 특화설계, 테라스 일부세대 적용과 다채로운 커뮤니티 등 쾌적한 주거환경에 생활편의, 교육, 교통 인프라까지 두루 갖췄다”며 “여기에 파격적인 청약 조건까지 더해지면서 높은 관심으로 분양 순항이 예고된다”이라고 전했다.

한편 ‘김제 검산 예다음’ 분양 관련 자세한 사항은 주택전시관 방문 또는 전화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