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카드News]현대카드·신한카드·NH농협카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현대카드가 올리브영과 협업을 통해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PLCC)를 출시한다.

◆ 공동마케팅 통해 소비자 혜택 강화

현대카드는 올리브영과 마케팅과 브랜딩, 데이터 사이언스 등 협업을 추진한다고 7일 밝혔다.

올리브영은 현대카드의 19번째 PLCC 파트너사다. 협약식에는 정태영 현대카드 부회장과 이선정 올리브영 대표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두 대표는 협약식에서 협업 방향성을 논의했다.

협력사와 업종이 다양해지면서 PLCC 생태계 활성화 속도를 높였다는 설명이다. 그간 현대카드가 진행한 공동 마케팅은 2000건에 이른다.

이 대표이사는 "올리브영이 데이터 사이언스와 브랜딩을 선도하고 있는 현대카드와의 PLCC를 통해 기존 올리브영 회원에게는 더 많은 혜택을, 신규 고객에게는 새로움을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정 부회장은 "현대카드의 PLCC 영역이 더욱 넓어지고, 파트너사 간 데이터 사이언스 기반 협업 또한 더욱 강화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메트로신문사

신한카드가 '괌정부관광청'과 맞손을 잡고 여행객을 위한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 상품권 및 무료 숙박 혜택 선봬

신한카드는 비자(Visa)카드를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공동 마케팅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괌정부관광청은 지난 1952년 미국 정부에 의해 출범한 비영리 관광 홍보 기관이다. 이번 공동 마케팅은 여름휴가 방문 장려를 위해 진행했다. 지난해 기준 괌 여행객의 약 57%가 한국인인 것으로 집계됐다.

오는 31일까지 괌 현지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이용한 금액에 따라 신세계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총 300명에게 상품권 20만원을 지급할 계획이다.

같은 기간 롯데면세점에는 이용 금액에 따라 최대 50달러를 즉시 할인한다. 할인 혜택은 최초 승인 1건만 적용하고 일부 매장 이용 내역은 합산 대상에서 제외된다.

이벤트 내용과 프로모션 대상 상세 가맹점 등의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내 이벤트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트로신문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NH농협카드가 가정의달을 맞아 아동보육시설에 기부물품을 전달했다.

◆ 600만원 상당 후원물품 전달

NH농협카드는 꿈나무마을에서 가정의달 나눔행사를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행사에는 윤 사장을 비롯한 NH농협카드 봉사단 임직원이 참석했다. NH농협카드 봉사단 적립기금으로 구매한 후원물품을 아동보육시설인 ▲초록꿈터 ▲파란꿈터 ▲연두꿈터에 전달했다.

후원물품은 ▲농협 쌀 400kg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빔프로젝터 ▲식기 살균건조기 ▲체온계 등이다. 각 꿈터가 희망한 물건으로 구성했다.

윤 사장은 "어려운 이웃에 관한 사회적인 관심이 더 많아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을 위한 봉사활동을 지속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