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올해는 일찍 덥네"…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여름 빙수 앞당겨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인천·부산서 애플망고·블루베리 빙수 선봬

뉴스1

시즌 한정 빙수 신메뉴(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제공)


(서울=뉴스1)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가 본격적인 여름철을 앞두고 '빙(氷)킷리스트'(빙수+버킷리스트) 여행을 위한 시즌 한정 빙수 3종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매년 선보이는 대표 빙수 '제주 애플망고 빙수'를 올해도 출시했다.

제주 애플망고 빙수는 부드러운 우유 얼음 위에 제주산 애플망고를 듬뿍 올려 뛰어난 식감과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취향에 따라 풍미를 더할 수 있도록 팥과 함께 파라다이스시티는 모나카 과자를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망고 퓨레 등을 제공한다.

세계 10대 슈퍼푸드인 블루베리를 활용해 맛과 영양 모두 잡은 이색 빙수도 선보인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싱싱한 블루베리의 상큼함과 수제 코코넛 아이스크림의 은은한 단맛이 조화를 이루는 '블루베리 코코넛 빙수'를 내놨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풍성하게 쌓아 올린 블루베리에 벌집꿀을 얹어 달콤함을 극대화한 '허니콤 블루베리 빙수'를 판매한다.

이번 빙수 신메뉴는 파라다이스시티 1층 '라운지 파라다이스'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본관 1층 로비 라운지 '크리스탈 가든'에서 만나볼 수 있다.

seulb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