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1 (토)

민희진 눈물 기자회견 후 뉴진스 신곡 '버블검' 제대로 터졌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최은주 기자]
국제뉴스

뉴진스, 새 싱글 '버블 검' 뮤직비디오(사진=어도어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걸그룹 뉴진스가 27일 새 싱글 '하우 스위트'(How Sweet)의 수록곡 '버블 검'(Bubble Gum)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버블 검'은 드럼 사운드 패턴에 시원한 신시사이저 소리가 어우러진 이지 리스닝 곡으로, 다음 달 24일 발매되는 뉴진스의 새 싱글 앨범에 포함된다. 이 곡은 일본 후지TV 아침 프로그램 '메지마시 8'의 테마송과 일본 샴푸 광고송으로도 사용되어 발매 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소속사 어도어는 "멤버들의 매력적인 음색이 더해져 듣는 이들의 귀를 사로잡는다"며 '버블 검'에 대한 자신감을 나타냈다.

뮤직비디오는 "오늘은 내가 비눗방울을 만드는 방법을 알려줄게"라는 멤버 혜인의 말로 시작된다.

풍선껌을 불거나 비눗방울, 풍선, 유리구슬로 장난치는 멤버들의 순수한 모습과 함께 바닷가, 푸른 목장, 초여름 밤의 캠핑카 등 다양한 배경이 청량감을 더한다. 또한 캠코더로 촬영된 듯한 영상미와 비디오테이프, 선풍기, 옛날 모니터 등의 소품은 세련된 복고 분위기를 자아낸다.

27일 새벽 0시 공개된 이후, '버블 검' 뮤직비디오는 단 12시간 만에 조회 수 5백만 회에 육박하며 빠른 속도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는 캐나다 1위, 영국 2위, 미국 3위, 호주 4위 등 세계 주요 국가의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순위에 오르며 뉴진스의 글로벌 인기를 증명했다.

뉴진스는 국내에서 새 싱글을 발매한 뒤, 6월 21일 일본에서 더블 싱글을 발표하고 정식 데뷔한다. 이어 6월 26~27일에는 일본 도쿄돔에서 대규모 팬 미팅을 개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