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6 (월)

종근당건강, 어버이날 선물, ‘락토핏 당케어 선물세트’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종근당건강의 대표 유산균 브랜드 락토핏이 어버이날 선물용으로 ‘락토핏 당케어’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조선비즈

‘락토핏 당케어’ 선물세트 /종근당건강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어버이날 선물로 건강기능식품이 꾸준한 선호되고 있는 가운데, 작년 10월 출시된 이후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락토핏 당케어’ 3개월(90일분)을 고급스러운 패키지에 담아낸 ‘락토핏 당케어 땡큐 선물세트’는 올해도 어버이날 선물로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락토핏 당케어’는 주성분인 PBS(ProBiotics Synbalance) 유산균 외에 100% 식물성 바나바잎 추출물을 담아 장 건강과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효과적이다. 바나바잎의 주요 성분인 코로솔산은 세포 내 포도당 운반을 촉진해 식후 혈당 상승을 억제하는 기능으로 식약처 인증을 받은 바 있으며, ‘락토핏 당케어’는 식약처 기준 코로솔산 일일섭취량 최대함량인 1.3mg를 함유했다.

특히 PBS 유산균은 종근당건강과 신발란스(Synbalace)가 공동 연구한 균주로, PBS 유산균과 유산균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 유산균 대사 산물인 포스트바이오틱스까지 유산균 3종을 배합, 장 건강과 혈당 관리를 동시에 동시에 챙길 수 있다. 1포당 당류 함량이 0g인 무당 제품인 만큼, 혈당 관리를 위해 당 섭취를 제한하는 소비자들에게도 적합하다.

송복규 기자(bgsong@chosunbiz.com)

<저작권자 ⓒ Chosun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