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1 (수)

이슈 영화계 소식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 5월 22일 개봉 확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작에서 보지 못한 새로운 방식의 화끈함·과격함 예고

더팩트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가 5월 22일 관객들과 만난다.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팩트|박지윤 기자]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가 5월 극장가를 사로잡는다.

배급사 워너브러더스 코리아㈜는 18일 "영화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감독 조지 밀러)가 5월 22일 개봉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작품은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2015)의 프리퀄로, 문명 붕괴 45년 후 황폐해진 세상에 무참히 던져진 퓨리오사(안야 테일러 조이 분)가 고향으로 돌아가기 위해 자신의 인생 전부를 걸고 떠나는 거대한 여정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다.

앞서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의 메가폰을 잡은 조지 밀러 감독은 지난 14일과 15일 양일간 한국을 방문해 국내 언론 및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또한 이번 내한 행사에서 작품의 분위기와 완성도를 엿볼 수 있는 푸티지 시사가 진행됐고 이에 참석한 국내 언론 및 관객들은 호평을 남겨 화제를 모았다. 특히 관객들은 "전작에서 보지 못한 새로운 방식의 화끈함과 과격함을 보여준다" "'매드맥스' 시리즈 팬이라면 꼭 봐야 할 것" 등과 같은 반응을 보이며 작품을 더욱 기대하게 했다.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는 5월 22일 개봉한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