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01 (금)

GS건설, 다음달 '여주역자이 헤리티지' 769가구 분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여주역자이 헤리티지' 조감도/사진=GS건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GS건설은 다음달 경기 여주시 교동 500-118번지 일대에 지을 예정인 아파트 '여주역자이 헤리티지' 769가구를 분양한다고 15일 밝혔다.

'여주역자이 헤리티지'는 지하 2층~지상 27층, 8개 동에 전용면적 △59㎡A 85가구 △59㎡B 81가구 △84㎡A 249가구 △84㎡B 248가구 △99㎡A 52가구 △99㎡B 52가구 △136㎡P(펜트하우스) 2가구 등 총 769가구로 구성됐다.

'여주역자이 헤리티지'는 도보권에 위치한 경강선 여주역을 통해 판교역까지 40분대에 이동할 수 있다. 또 경기 김포와 하남, 원주 등을 잇는 GTX(수도권광역급행철도)-D노선에 여주역이 포함되면서 교통 편의성도 높아질 전망이다.

도보 통학이 가능한 세종초, 세종중 등이 있어 교육 여건도 좋다. 생활환경도 편리하다. 이마트와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등이 가깝고 반경 약 3㎞ 이내에 여주버스터미널, 하이마트, 여주경찰서 등과 같은 생활편의시설도 밀집해 있다.

'여주역자이 헤리티지는 채광과 통풍을 고려해 남향위주로 단지를 배치했다. 4베이 이상 판상형 평면구조로 공간감과 일조량을 극대화했다. 일부 세대는 3면 발코니가 적용되며 대형 드레스룸 등과 같은 차별화된 공간도 선보인다.

GS건설 분양관계자는 "여주역자이 헤리티지는 미래발전 전망이 밝은 여주역세권 개발지구에 위치한데다 여주지역의 첫 자이브랜드, 여주 최대 규모 아파트라는 여러 가지 상징적인 의미를 갖고 있다"며 "편리한 생활환경과 차별화된 단지 설계와 서비스를 제공해 프리미엄 주거지로 손색없는 상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여주역자이 헤리티지'는 경기도 여주시 홍문동에 고객라운지를 열고 방문고객 대상으로 분양상담과 다양한 행사를 진행 중이다. 입주는 2027년 6월 예정이다.

이용안 기자 king@mt.co.kr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