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7 (월)

서금원, 19일 건대서 청년도약계좌 홍보행사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송주오 기자] 서민금융진흥원은 오는 19일 건대입구 커먼그라운드 중앙광장에서 청년도약계좌를 홍보하기 위한 ‘청년들의 저축력을 키우기 위해 서금원이 떴다’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날 오후 3시부터 7시까지 진행되는 청년도약계좌 홍보행사에서는 서금원 및 청년도약계좌 취급은행에서 청년도약계좌 등 청년 대상 금융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상담을 제공하고, 무료 커피 제공, 청년도약계좌 관련 퀴즈, 캡슐 뽑기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하여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청년 인플루언서 ‘자취린이’가 참여해 6년만에 2억원을 모을 수 있었던 자신만의 자산형성 노하우를 1:1로 공유할 예정입니다. 앞서 서금원은 지난 15일부터 서금원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청년도약계좌 홍보행사 소문내기’ 사전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서금원 인스타그램의 사전이벤트 게시글에 친구 1명 이상을 태그하고 청년도약계좌 홍보행사 기대평을 댓글로 작성하여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소정의 다이소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청년도약계좌 5월 가입신청 일정은 오는 22일부터 내달 10일까지이며, 청년희망적금 3월 만기자의 연계가입 신청은 오는 30일까지 가능하다.

연계가입 신청 이후 5월 13일까지 서금원의 알림톡 안내에 따라 일시납입 정보를 입력하면 일시납입으로 계좌를 개설할 수 있다.

가입 대상으로 확인될 경우 이달 22일부터 30일 가입신청자는 다음달 20일부터 31일까지 계좌개설을 할 수 있따. 또 5월 2일부터 5월10일 가입신청자 중 1인 가구일 경우 같은 달 17일부터 6월 7일, 2인 이상 가구일 경우 5월 28일부터 6월 7일까지 가입신청한 취급은행 APP에서 계좌개설을 할 수 있다.

청년도약계좌 상품에 관한 보다 자세한 안내는 청년도약계좌 홈페이지 또는 서금원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서금원 서민금융콜센터 또는 취급은행 콜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