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8 (목)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포토] '붕괴: 스타레일' 삼성 강남서 다채로운 체험 행사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3월 28일부터 4월 10일까지 삼성 강남 개최...굿즈샵,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선보여

아시아투데이

호요버스가 '붕괴: 스타레일' 1주년을 기념해 팝업 이벤트를 열고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와 굿즈샵을 선보였다. 보슬비가 내리는 궂은 날씨에도 행사장에는 이른 오전부터 많은 유저들이 몰렸다.

호요버스는 3월 28일부터 4월 10일까지 삼성 강남에서 ‘붕괴: 스타레일’의 ‘다음역, 삼성 강남 – 페나코니 꿈의 상점’ 팝업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팝업 이벤트에서는 새롭게 출시된 Galaxy S24+ Accessory 붕괴: 스타레일 - 은랑 에디션을 만나볼 수 있으며. Galaxy S24 시리즈로 즐기는 만렙 캐릭터 체험존, 미니게임 ‘1주년을 잡아라’, 드림풀 포토존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아시아투데이

1층에는 은하열차의 차장 폼폼이 웰컴 메시지를 보내며 방문객들을 기분 좋게 맞이한다. 2층에는 '은랑 포토존'과 '만렙 체험존'을 준비했다.
아시아투데이

3층에는 콜라보 음료를 맛볼 수 있는 '붕괴: 스타레일 X 센터 커피'와 '은랑 에디션 포토존', 만렙 아케론을 휴대전화로 체험해 볼 수 있는 '만렙 체험존(모바일)'이 마련돼 즐거운 경험을 선사한다.
아시아투데이

아시아투데이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는 4층 '페나코니 꿈의 상점 이벤트'에는 '노트 어시스트'와 'Circle to Search'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캐릭터 캔배지', '광추 캔 배지', '캐릭터 아크릴 키링', '피규어' 등 공식 굿즈를 만날 수 있으며, 코스플레이어들과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이 준비됐다.
아시아투데이

뿐만 아니라 붕괴: 스타레일 1주년을 축하하고 기념하기 위한 미니게임 존도 많은 이용자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아시아투데이

붕괴: 스타레일 공식 카페에서 유저들이 가장 관심을 가졌던 Galaxy S24+ Accessory 은랑 에디션은 '아크릴 무드등', '아크릴 스탠드', '아크릴 키링', '비즈 키링', 'Galaxy S24+ 케이스 2종', '스페셜 테마', '혜택 카드'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32만 3000원이다.
아시아투데이

효요버스 코리아 관계자는 "붕괴: 스타레일 1주년을 맞아 진행되는 '다음 역, 삼성 강남 - 페나코니 꿈의 상점'을 찾아주신 많은 이용자분들께 감사 인사드린다"며 "단순 에디션 구매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체험형 즐길 거리를 준비했으니, 재밌게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시아투데이

아시아투데이

아시아투데이

아시아투데이

아시아투데이

아시아투데이

아시아투데이

아시아투데이

아시아투데이

아시아투데이

아시아투데이

아시아투데이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