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8일부터 4월 10일까지 삼성 강남 개최...굿즈샵,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선보여
호요버스가 '붕괴: 스타레일' 1주년을 기념해 팝업 이벤트를 열고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와 굿즈샵을 선보였다. 보슬비가 내리는 궂은 날씨에도 행사장에는 이른 오전부터 많은 유저들이 몰렸다.
호요버스는 3월 28일부터 4월 10일까지 삼성 강남에서 ‘붕괴: 스타레일’의 ‘다음역, 삼성 강남 – 페나코니 꿈의 상점’ 팝업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팝업 이벤트에서는 새롭게 출시된 Galaxy S24+ Accessory 붕괴: 스타레일 - 은랑 에디션을 만나볼 수 있으며. Galaxy S24 시리즈로 즐기는 만렙 캐릭터 체험존, 미니게임 ‘1주년을 잡아라’, 드림풀 포토존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1층에는 은하열차의 차장 폼폼이 웰컴 메시지를 보내며 방문객들을 기분 좋게 맞이한다. 2층에는 '은랑 포토존'과 '만렙 체험존'을 준비했다.
3층에는 콜라보 음료를 맛볼 수 있는 '붕괴: 스타레일 X 센터 커피'와 '은랑 에디션 포토존', 만렙 아케론을 휴대전화로 체험해 볼 수 있는 '만렙 체험존(모바일)'이 마련돼 즐거운 경험을 선사한다.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는 4층 '페나코니 꿈의 상점 이벤트'에는 '노트 어시스트'와 'Circle to Search'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캐릭터 캔배지', '광추 캔 배지', '캐릭터 아크릴 키링', '피규어' 등 공식 굿즈를 만날 수 있으며, 코스플레이어들과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이 준비됐다.
뿐만 아니라 붕괴: 스타레일 1주년을 축하하고 기념하기 위한 미니게임 존도 많은 이용자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붕괴: 스타레일 공식 카페에서 유저들이 가장 관심을 가졌던 Galaxy S24+ Accessory 은랑 에디션은 '아크릴 무드등', '아크릴 스탠드', '아크릴 키링', '비즈 키링', 'Galaxy S24+ 케이스 2종', '스페셜 테마', '혜택 카드'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32만 3000원이다.
효요버스 코리아 관계자는 "붕괴: 스타레일 1주년을 맞아 진행되는 '다음 역, 삼성 강남 - 페나코니 꿈의 상점'을 찾아주신 많은 이용자분들께 감사 인사드린다"며 "단순 에디션 구매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체험형 즐길 거리를 준비했으니, 재밌게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