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스매쉬 컵 시즌 10...7매치 경기결과
이스포츠 프롬이 BSC 시즌 10 7매치에서 디플러스 기아를 꺾고 최종 우승했다. 이스포츠 프롬 '오르카'가 마지막 디플러스 기아 세 명을 순식간에 잡는 모습과 함께 팀에 승리를 안겼다.
16일 ‘배틀그라운드 스매쉬 컵(BATTLEGROUNDS SMASH CUP, 이하 BSC)’ 시즌 10이 온라인으로 개최됐다.
7매치는 상위 6팀의 치열한 치킨 경쟁이 예상되는 가운데 미라마에서 시작됐다. 경기 초반 디바인 티엠이 위기를 맞았다. 디플러스 기아의 매복에 걸리며 인원 손실을 입고 자리를 옮겼지만 이프유마인 게임피티와 잇따른 교전에 무너졌다.
페이즈 5 자기장이 동쪽으로 치우쳤고 서쪽 외곽에서 광동프릭스는 인서클을 시도했지만, 다나와 이스포츠 '태민'과 디플러스 기아 '서울'의 시야에 걸리며 우승에서 한 발 멀어졌다.
아즈라 펜타그램이 동시다발 교전에서 피해를 입었지만 끝까지 버티면서 이스포츠 프롬, 디플러스 기아, 오버웸과 마지막 교전에 합류했다. 이스포츠 프롬, 아즈라 펜타그램은 전 매치에서 40점을 넘기며 치킨을 획득하면 우승. 디플러스 기아, 오버웸은 연장을 이끌어야 하는 상황을 만들었다.
아즈라 펜타그램이 디플러스 기아에게 총구를 겨눈 순간 이스포츠 프롬이 이이제이를 노리며 아즈라 펜타그램을 잡아먹었다. 치킨이 절실한 이스포츠 프롬과 이를 견제하고 연장전을 노리는 디플러스 기아의 숨 막히는 대결이 펼쳐졌다. 이스포츠 프롬 '오르카'가 '서울', '까치', '스타로드'를 정교한 샷으로 잡아내는 슈퍼플레이로 치킨을 가져가며 최종 승리를 거뒀다.
BSC 시즌 10은 배틀그라운드 이스포츠 국내 프로 대회인 ‘2024 펍지 위클리 시리즈: 코리아(2024 PUBG WEEKLY SERIES: KOREA, 이하 PWS)’ 페이즈 1을 앞두고 선수단 전력을 점검하는 자리다.
매치 수의 제한이 없으며 토탈 포인트 40점 이상 보유하고 있는 팀이 '치킨'을 획득하였을 경우 해당 팀이 우승팀으로 선정되며 경기가 종료된다. 우승팀은 상금은 1000만 원과 PGC 포인트 40점을 받게 된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