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27 (토)

루나, 새 모델로 르세라핌 사쿠라 발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가 29일 걸그룹 르세라핌의 멤버 사쿠라를 브랜드의 새 모델로 발탁했다 애경산업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가 걸그룹 르세라핌의 멤버 사쿠라를 브랜드의 새 모델로 발탁했다고 29일 밝혔다.

루나는 다채로운 매력으로 끊임없이 도전하는 열정과 생기 있는 에너지를 가지고 있는 사쿠라의 이미지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감각적이고 생기 있는 나를 만든다'는 브랜드의 가치와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루나는 두터운 글로벌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사쿠라와 함께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과 한정판 굿즈 운영 등을 통해 소비자와 접점을 확대하며 국내 및 글로벌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특히 일본 중심의 마케팅을 통해 루나의 차별화된 제품력을 알리고 현지 소비자와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는 등 브랜드 인지도 확대를 위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루나는 2021년 일본의 '큐텐재팬', '일본 아마존' 등 온라인 플랫폼 진출을 시작으로 2022년 오프라인 유통 채널인 '로프트', '프라자' 등 진출을 확대하며 일본 내 온오프라인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2022년 일본 오프라인 650여개 매장 입점 이후 지난해에는 100여개 매장, 올해 1월 기준 3800여개 매장으로 입점을 확대하며 일본 내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해 나가고 있다.

루나는 모델 발탁을 기념해 사쿠라와 함께한 화보 촬영 메이킹필름 영상도 공개했다.

루나 관계자는 "루나는 브랜드의 첫 아이돌 모델 기용인 만큼 젊은 소비자들과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국내외 브랜드 입지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clean@fnnews.com 이정화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