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4 (일)

이슈 세계와 손잡는 K팝

XG, 美 빌보드 매거진→나일론 재팬 커버 장식…'올라운더' 활약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그룹 XG가 나일론 재팬 커버 모델로 나섰다.

XG가 나일론 재팬 2024년 4월호 커버 모델로 발탁된 가운데, 6일 나일론 재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XG의 화보가 공개됐다.

'원 러브, 원 라이프'가 테마인 이번 나일론 재팬 4월호에서 XG는 처음으로 더블 커버를 장식해 때로는 사랑스럽게, 때로는 시크한 분위기를 풍기며 자신감 넘치는 애티튜드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동시에 그들만의 당당하고 포지티브한 에너지를 포즈에 녹이는 등 '화보 장인' 면모를 뽐냈다.

나일론 재팬 4월호에서는 XG의 쿨한 화보 분위기와는 대조적인 멤버들 간의 화목함을 느낄 수 있는 인터뷰 역시 공개된다. 나일론 재팬은 30페이지가 넘는 인터뷰로 XG를 집중 조명, 다채로운 이야기를 풀어낸다.

앞서 XG는 미국 음악 전문지 빌보드 매거진의 커버를 장식, 빌보드 매거진은 XG의 글로벌 활약에 주목하며 "관습을 뒤엎고 전 세계의 팬들을 사로잡고 있다"고 소개했다. 뿐만 아니라 포브스 재팬, 보그 재팬 표지를 장식하며 '글로벌 아이콘' 임을 증명했다. 최근에는 세 번째 싱글의 수록곡 '레프트 라이트'가 스포티파이 1억 스트리밍을 돌파, '슈팅 스타'에 이은 두 번째 억대 스트리밍 곡으로 주목받았다.

XG는 2024년 첫 월드 투어 개최를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