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4 (일)

이슈 연금과 보험

캐롯, 안전운전 할인 추가한 '투게더 운전자보험' 개정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티맵 안전운전 최대 9% 할인…특약 9종 추가

한국금융신문

캐롯손해보험이 기존 '투게더 운전자보험'을 개정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사진제공=캐롯손해보험


[한국금융신문 김다민 기자] 캐롯손해보험(대표이사 문효일)이 최대 9% 안전운전 할인과 보장 범위를 넓힌 '투게더 운전자보험'을 개정 출시했다.

캐롯손해보험은 기존 '투게더 운전자보험'에 보장 범위 확대 및 안전운전 할인 혜택을 추가해 개정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개정 출시된 '투게더 운전자보험'에는 티맵 안전운전 할인 혜택과 새로운 특약 9종이 추가됐다.

티맵 안전운전 할인은 최초 보험 청약 시점 직전 6개월 이내에 500km 이상 주행 시 산정된 본인의 안전운전 점수에 따라 적용된다. 안전운전 점수 70점 이상은 9%, 65점 이상 70점 미만은 3.5%의 보험료 할인이 적용된다. 가입 시점의 점수 기준으로 보험 기간 3년 동안 할인 혜택 적용이 가능하다.

퍼마일 자동차보험 가입자에게는 자동차할인할증 등급에 따라 최대 15%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운전 중 갑작스러운 사고에 대한 운전자 본인의 피해와 차량 피해에 대한 보장 범위를 넓혔다. 운전자 본인 피해에는 ▲교통상해 사망 ▲교통상해 80% 이상 고도후유장해 ▲보복운전피해위로금 ▲외상후스트레스장애 진단비 ▲영업용 면허 정지/ 면허 취소 위로금이 포함된다. 차량 피해에서 차량 유리·타이어파손 교체 비용 지원금과 로드킬·낙하물로 인한 돌발 사고 시 수리 비용 지원금에 대한 보장 범위가 확대됐다.

가입 대상은 만 18세부터 70세까지다. 자가용 운전자보험 40세 남성 기준 최대 할인 적용, 3년 납 3년 만기로 Super lite플랜 가입 시 월 보험료는 1939원이다. 동일 조건으로 프리미엄플랜 가입 시 월 보험료 1만9675원이다.

캐롯 관계자는 “최근 안전운전에 대한 경각심이 고조되는 상황에서 예기치 못한 사고에 대비할 수 있는 운전자보험은 필수적인 상품으로 자리매김하는 추세”라며 “넓어진 보장 범위를 보험료 할인 혜택과 함께 제공해 합리성과 경제성을 중시하는 고객들에게 큰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다민 한국금융신문 기자 dmkim@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