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피원하모니의 디지털 싱글 ‘폴 인 러브 어게인’이 지난 10일 미국 라디오 차트 미디어베이스가 발표한 ‘톱 40’ 차트(집계기간 12월 3일~9일)에서 40위에 랭크됐다. 이는 방탄소년단, 몬스타엑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에 이은 K팝 보이그룹 사상 4번째 기록이다.
미디어베이스는 미국과 캐나다 180여 개 미디어 매체를 모니터링하는 음악 산업 서비스다. 라디오 방송사에서 가장 많이 재생된 곡을 기반으로 음원 차트 및 데이터를 발행하고 라디오 및 음반 산업 전문가를 위한 심층 분석 도구를 제공한다. 피원하모니가 해당 차트에 진입하며 글로벌 팬덤과 대중성을 모두 잡은 것으로 해석돼 특별한 의미를 더한다.
디지털 싱글 ‘폴 인 러브 어게인’은 피원하모니와 트리키 스튜어트 프로듀서가 협업한 곡으로, 사랑에 상처받아 힘들어하는 이들에게 위로를 건네는 응원송이다. 지난달 9일 공개된 후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피원하모니는 지난 11월 28일(이하 현지 시간) 미국 댈러스, 12월 1일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2023 아이하트라디오 징글볼’(징글볼 투어)에서 ‘폴 인 러브 어게인’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처음 선보이는 무대임에도 불구하고 당일 현장에서는 현지 관객들의 떼창과 함성이 쏟아져 피원하모니의 남다른 글로벌 인기를 증명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