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27 (토)

스타벅스, 이대R점에서 친환경 텀블러 증정 이벤트 연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친환경 컵 SNS 인증한 선착순 200명 대상

1호점 동판 그려진 스타벅스 텀블러 증정

뉴스1

스타벅스 이대R점에서 진행하는 텀블러 증정 행사(스타벅스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윤슬빈 기자 = 스타벅스 코리아는 11일부터 스타벅스 코리아 1호점인 이대R점에서 친환경 여행을 장려하는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0일 밝혔다.

캠페인은 지난달 23일 스타벅스와 한국관광공사가 2023-2024 한국방문의 해를 기념하기 위해 체결한 업무 협약의 일환으로 환경재단과 함께 진행한다.

캠페인은 내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다회용 컵 사용 문화 확산을 위해 친환경 활동에 참여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캠페인 참여 방법은 개인컵 혹은 매장용 다회용 컵을 사용하는 인증 사진을 이대R점에서 찍어 필수 해시태그 3개(#TOP10STARBUCKSSTORES #KGREENFOUNDATION #20232024VISITKOREAYEAR)와 함께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린 후 당일 다회용 컵 이용(매장용 머그 포함) 음료 구매 영수증과 함께 매장 파트너에게 보여주면 된다.

이벤트 참여에 완료한 선착순 200명에게 이대R점을 상징하는 1호점 동판과 매장 전경 및 2023-2024 한국방문의 해 로고와 대표 캐릭터가 함께 그려진 스타벅스 스테인리스 텀블러를 증정한다.

이번 캠페인은 '스타벅스 10대 명소 매장'으로 선정한 10개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선정한 매장들은 한국을 여행하며 방문하기 좋은 스페셜 매장으로 스타벅스 모바일 앱과 웹, 한국관광공사 홈페이지에 소개되고 있다.

그중 하나인 이대R점은 스타벅스 코리아 1호점으로 1999년 개점한 이후 24년간 모든 여정을 함께한 매장이다.

건물 전체가 스타벅스로 이루어져 있으며 설동주 작가의 '파이크 플레이스'(Pike Place)와 '시애틀 로스터리'(Seattle Roastery)펜 드로잉 벽화, 1호점을 상징하는 동판과 현판으로 차별성을 보여준다.

이와 더불어 이대R점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음료인 '스타벅스 1호점 카페 라떼'와 '스타벅스 1호점 바닐라 빈 라떼' 등을 선보이고 있다.

seulb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