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4 (일)

이슈 인공지능 시대가 열린다

중원게임즈·동덕여대, ‘제2회 생성형 AI활용’ 공모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디지털콘텐츠 창업기업을 발굴 및 육성하는 중원게임즈 1인창조기업지원센터(대표 성양자)와 동덕여자대학교(총장 김명애)가 ‘제2회 생성형 AI 활용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세계일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동덕여대 학생이면 누구나 개인 및 3인 이내 팀 자격으로 참가가 가능하다. 휴학생도 가능하며, 개인이나 팀별로 두 개까지 출품은 가능하지만 중복 수상은 불가능하다.

이번 공모전은 여대생들의 최신 기술 학습 문화를 확산하고 우수 컨텐츠 제작을 통한 창업아이디어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가자들은 중원게임즈가 선택한 ‘무협풍의 영화 포스터’ 제작이나 동덕여대가 정한 ‘학교를 배경으로 하는 포스터’ 분야에 출품할 수 있다.

접수는 오는 24일까지며, 심사위원 논의를 통해 결과는 오는 30일 수상자들에게 개별통지하고 포털에 공지된다.

각각의 주제에 대해 대상 1명, 우수상 1명, 장려상 2명 등 총 8명을 선정하며, 상금총액은 240만원이다.

중원게임즈 1인창조센터는 동덕여대와 함께 지속적으로 공모전을 개최하며 여성 예비창업자의 IT분야 산업인재를 육성하고 있다.

작년 ‘2022 게임 및 IT 활용 창업아이디어 공모전’에서는 ‘비대면 도수 안경 제작 서비스’를 발표한 Seoul Nerds팀이 대상을 받은 바 있다.

박윤희 기자 pyh@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