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30 (토)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웹젠, 모바일 MMORPG ‘뮤모나크’ 정식 서비스 시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디지털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디지털데일리 문대찬 기자] 웹젠이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신작 ‘뮤모나크’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이날 오후 12시부터 사전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게임 이용은 오후 2시부터 가능하다.

뮤모나크는 2001년 출시된 ‘뮤온라인’과 동일한 세계관을 기반으로 제작된 게임이다. 원작 감성을 느낄 수 있게 의도적으로 레트로 그래픽을 구현했다. 이외 신규 이용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깔끔하고 간편한 UX(이용자경험)와 UI(이용자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뮤모나크는 ‘흑기사’, ‘흑마법사’, ‘요정’ 중 한 가지를 선택해 플레이할 수 있다. 원활한 협업과 경쟁 구도를 형성할 수 있는 이용자간 대전(PvP), 다양한 전장으로 구성한 필드 콘텐츠 등을을 즐길 수 있다.

웹젠은 뮤모나크 사전 예약 이벤트에 참여한 예비 이용자에게 보상을 증정한다. 뮤모나크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한 회원들에게는 ‘사전예약 호칭’과 보석 아이템 3종, ‘제자리 부활석’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카카오톡 전용 채널을 통해 신청한 회원들은 ‘5000 뮤코인’, '보석상자' 아이템 등을 게임에 접속해 직접 수령할 수 있다.



-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