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9월 13일(수) 오후 3시부터 전자신문 웨비나 전문 방송 올쇼TV에서 '스마트워크 더 넥스트 - 새로워진 Teams와 Teams Phone을 통한 통합 커뮤니케이션'을 주제로 웨비나를 진행한다.
코로나 이후 국내의 많은 기업들이 Return to Office를 통해 사무실 복귀를 완료하여 일상으로 돌아가고 있다. 그간 재택근무를 통해 임직원들은 보다 더 쉽게 디지털 도구를 이용할 수 있게 되었고, 이제 사무실 역시 디지털 도구와 함께 업무의 시너지를 일으킬 수 있는 방법들이 고려되어야 한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직원들이 효율적으로 협업하고 공동작업을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디지털 협업 도구 'Microsoft Teams'를 제공하고 있으며, 최근 Microsoft Teams의 신규 기능들에 대한 업데이트와 성능이 대폭 향상된 New Teams가 발표되었다.
이번 세션에서는 새로워진 Teams와 Teams를 통해 사무실 전화기를 대체하여 어떠한 가치를 향상 시킬 수 있는지 사례를 통해 알아보고, Teams와 회의실이 어떻게 연계되어 사무실에서 보다 더 많은 임직원들의 업무 능률을 높이는지 소개한다.
자세한 정보는 올쇼TV 홈페이지(https://www.allshowtv.com/detail.html?idx=1374)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