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5 (수)

LG전자, 전국 사업장서 어린이날 행사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암사재활원과 함께 행사 진행

창원 LG스마트파크 놀이공원처럼 꾸며

전국 사업장서 가족 초청 행사 이어져

인더뉴스

LG전자가 어린이날을 맞아 각종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LG전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더뉴스 권용희 기자ㅣLG전자[066570]가 어린이날을 앞두고 전국 사업장에서 어린이날 행사를 개최했습니다.

4일 LG전자에 따르면 서울 강서구서 '암사재활원'에 거주하는 장애 아동·청소년을 위한 '오늘은 어린이날' 행사를 이날 진행했습니다. 장애 아동·청소년 38명을 포함하여 LG 전자 직원, 'ESG 대학생 아카데미' 구성원 등 총 80명이 참여했습니다.

'오늘은 어린이날'은 장애 아동·청소년들의 신체활동과 긍정적인 자아형성을 위한 ▲골프공 굴리기 ▲신발 던지기 ▲2인3각 달리기 ▲훌라후프 통과하기 ▲빙고게임 등의 게임으로 구성됐습니다.

운동회에 참여한 김지연 LG전자 한국영업본부 선임은 "LG전자 임직원 봉사활동 프로그램에 자주 참여한다"면서 "어린이날 내 자녀와 시간을 보내기 전,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선물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습니다.

LG전자는 어린이날을 위한 행사를 전국적으로 진행한다는 계획입니다.

창원 LG 스마트파크에 임직원 및 협력사 가족을 위한 각종 놀이기구를 배치하고 음식 만들기, 블록 조립, 마술 공연 등의 프로그램을 선보인다는 계획입니다. LG전자는 오는 5일 자사 임직원 및 협력사 직원 가족 6000명을 초청한다고 밝혔습니다.

마곡 LG사이언스파크 및 LG전자 서초R&D캠퍼스에서도 이달 중 가족 초청 행사를 진행합니다. 평택 LG전자 생산기술원은 임직원의 사연을 받아 가족 동반 글램핑 추첨 이벤트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Copyright @2013~2023 iN THE NEWS Cor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