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씰리침대, 10월 한 달간 141주년 창립 매트리스 3종 프로모션 판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씰리의 기술력과 노하우가 집약된 '씰리 No.141 플러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씰리침대(대표 윤종효)가 창립 141주년을 맞아 축적된 헤리티지를 담은 창립 매트리스 3종(씰리 No.141 플러쉬, 몰리제, 데즐링 클라우드)을 프로모션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씰리 No.141 플러쉬(Sealy No.141 Plush)'와 '몰리제(Molise)'는 모두 씰리의 기술력과 노하우가 집약된 최신 스프링 기술인 'BPS(Balance Power Support)' 코일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씰리의 가볍고 견고한 티타늄 소재로 구현된 'BPS' 코일은 독특한 헤드부와 코일 중심부의 앵글 변화를 통해 수면 중 뒤척임에 따른 흔들림을 최소화하며, 하중이 가중될수록 지지력이 향상되는 특징이 있다. 이와 함께 스위스에서 1935년에 설립된 세니타이즈드(Sanitized AG) 사에서 수입 사용한 항균 기술을 적용해 사계절 모두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데즐링 클라우드(Dazzling Cloud)'는 씰리의 초창기 슬로건이였던 '구름 위에서 수면(Sleeping on a Cloud)'을 매트리스로 구현해 구름 위에서 잠든 듯 포근한 편안함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구름을 형상화한 듯한 매트리스 디자인은 물론, 모든 신체 분위의 움직임에 맞춰 정교하게 지지해 주는 포스처텍 스프링을 적용했다. 또한 매트리스 허리 부분에는 고밀도 폼을 적용해 한층 안정적이고 편안한 수면을 돕는다.

씰리는 141주년 창립 매트리스 3종의 프로모션 판매와 더불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큰 혜택을 함께 제공하고자 사은 행사를 추가 진행하고 있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금액대별로 매트리스 방수커버, 호텔식 매트리스 순면 시트, 호텔식 침구 세트, 유러피안 구스 이불솜 또는 반려견을 위한 펫 매트리스 등을 증정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씰리침대의 전국 백화점 및 아울렛, 그리고 70여 개 공식 대리점에서 이번 달 말까지 진행된다.

[양연호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