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6 (일)

이마트, 아이폰14·애플워치8 사전예약 실시…24개월 무이자 등 혜택은 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이마트 성수점 내 에이스토어에서 고객이 모바일 기기를 구매하고 있다. 이마트는 전국 에이스토어 79개점에서 오는 10월6일까지 아이폰14 시리즈를 비롯해 애플워치8 등의 사전예약을 접수한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김지혜 기자 = 이마트가 아이폰14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이마트는 전국 에이스토어 79개점에서 오는 10월6일까지 아이폰14 시리즈를 비롯해 애플워치8 등의 사전예약을 접수한다고 30일 밝혔다. 아이폰14 시리즈의 정식 출시일은 10월7일이다.

아이폰14 시리즈는 고급 모델인 프로 라인업에 다양한 기능이 적용됐다. 기기 상단의 M자형 노치가 '다이내믹 아일랜드'라는 새로운 인터페이스 공간으로 바뀌었고, 최슨 A16 바이오닉 칩이 탑재됐다. 카메라 사양도 4800만 화소로 개선됐다.

애플워치8 역시 체온 측정이 가능하고 차량 충돌을 감지할 수 있는 등 전작과 비교해 다양한 신기술이 새로 도입됐다.

이마트 에이스토어에서는 애플 신제품 사전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24개월 카드 무이자 할부, 행사 카드 구매시 최대 9만원 할인, 정품케이스·충전기 동시 구입시 50% 할인 행사 등을 진행하며, 아이폰14와 에어팟 프로 1세대를 동시에 구매하면 취대 17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애플워치8과 애플워치SE, 애플워치 울트라 사전예약 고객은 18개월 카드 무이자 할부와 행사 카드 결제시 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배종해 이마트 디지털가전팀 바이어는 "이번 사전예약으로 애플의 신제품 구매를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면서 "앞으로도 이마트 에이스토어는 애플의 공식 리셀러 매장으로 신제품을 직접 만져보고 구매할 수 있는 '체험형 공간'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