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8 (금)

츄, '스트로베리 러시' 티저 공개…통통 튀는 매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츄가 '스트로베리 러시' 포토 티저를 공개했다./ATRP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김영진 기자 = 가수 츄(CHUU)가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했다.

츄의 소속사 ATRP는 20일 공식 SNS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 앨범 '스트로베리 러시(Strawberry Rush)'의 새로운 포토 티저를 오픈했다.

공개된 새로운 티징 이미지에서 츄는 마치 몬스터를 연상시키는 손뜨개로 제작된 뿔 모자와 블루 컬러의 퍼 자켓을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키치한 무드에 팝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티징 속 외계 생명체로 보이는 새로운 캐릭터들과 우주선, 축구공 등과 함께 통통 튀는 매력을 뿜어낸다. 또한 추가 콘셉트 포토 이미지에는 흑백의 컬러감이 돋보이는 티저부터 무엇인가를 응시하고 있는 듯한 오묘한 분위기 속 이미지들까지 다양한 매력이 담겼다.

앞서 츄는 솔로 데뷔 앨범 '하울'에서 몬스터를 연상시키는 뿔과 퍼 소재의 스타일링이 등장한 바 있어 이번 신보에서는 세계관을 어떻게 확장할지 주목된다.

'스트로베리 러시'는 피지컬 앨범인 'Strawberry', 'Rush'로 2가지 버전과 플랫폼 앨범인 'STAYG'까지 총 3가지 버전으로 구성되어 있다. 동명의 타이틀곡 '스트로베리 러시'는 트로피를 차지하기 위한 엉뚱 발랄한 히어로 소녀로 변신한 츄의 하루를 레일을 질주하는 듯한 사운드로 표현한 곡이다. 오는 25일 오후 6시 발매된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