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7 (화)

[영상] IFC몰·코엑스몰 천장에 구멍이 '뻥'…빗물이 폭포처럼 쏟아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이영민 기자]
머니투데이

8일 저녁 8시43분쯤 서울 여의도 IFC몰 천장에서 비가 새고 있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8일 서울 여의도 IFC몰 L1층 천장에 구멍이 뚫려 빗물이 새기 시작했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서울 전역에 폭우가 쏟아지면서 대형 복합쇼핑몰 천장이 뚫리는 등 곳곳에서 피해가 발생했다.

지난 8일 밤 9시쯤부터 서울 여의도 IFC몰 L1층 천장에 큰 구멍이 뚫려 많은 양의 빗물이 새기 시작했다.

쇼핑몰 내부로 빗물이 폭포수처럼 쏟아지면서 IFC몰 직원들은 즉각 빗물 수습 작업에 투입됐다.

8일 오후 삼성동 코엑스 내 별마당도서관에서 누수가 발생했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8일 삼성동 코엑스 내 스타벅스 매장 앞에 누수로 인해 빗물이 새고 있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삼성동 코엑스 몰 내 별마당도서관과 주변 매장 등에도 누수 피해가 발생했다.

관계자들은 코엑스 입구로 이어진 9호선 봉은사역 인근 도로가 물이 차오르자 물막이 치수판을 긴급 설치했다.

머니투데이

8일 강남 신세계백화점 파미에스테이션 내 일부 매장이 침수됐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또 강남 고속버스터미널역 출구와 이어진 신세계백화점 파미에스테이션 내 일부 매장이 침수됐다.

이영민 기자 letswin@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