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카니발 가족’ 무단 침입해 샤워한 그 집에, 민폐 가족 또 등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선일보

/보배드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A씨는 1주일 전인 지난달 26일 ‘강원 고성 역대급 카니발 가족을 소개합니다’라는 제목의 글을 올렸다. A씨는 “강원 고성에서 자취하는 딸이 ‘퇴근해서 집에 와보니 화장실에 누가 들어와 난장판을 쳐놓고 갔다. 모래가 한가득 있고 누군가 씻고 나갔다’며 전화로 도움을 요청했다”고 썼다.

A씨는 카니발을 탄 가족이 딸의 자취방에 무단침입해 화장실을 쓰고, 집 앞에 쓰레기를 무단 투기했다고 주장했다. 그는 “작은 시골집이라 현관문 바로 앞에 화장실이 있는데, 가보니 누군가 딸 자취방 화장실에 들어와서 씻고 나갔다. 모래는 온 바닥에 칠갑을 했다”며 “어쩔 줄 몰라하는 딸을 달래놓고 CCTV를 확인했다. 잠이 안 와서 경찰 후배한테 연락해 고발하기로 하고 글을 쓴다”고 했다.

A씨는 “일반 주택 현관문 안까지 들어와서, 빤히 여성 목욕 비품이 널브러져 있는 남의 집 욕실에서 온 가족이 씻고 갔다”며 “뒷정리라도 하고 몰래 가면 될 터인데, 도저히 못 참겠다”고 했다.

이후 논란이 커지자 해당 가족이 사과하겠다는 의사를 표시했다. 하지만 해당 가족을 고소한 A씨 측은 “선처는 없다”는 입장이다.

조선일보

/보배드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카니발 차량을 이용하는 가족이 무단 침입해 화장실에서 샤워를 하고, 쓰레기까지 버리고 갔던 집에 또 다시 무단 투기 사건이 벌어졌다. 불과 일주일 만에 같은 집에서 비슷한 일이 다시 발생한 것이다.

피해자 A씨는 지난 2일 온라인 커뮤니티에 글을 올려 추가 피해를 호소했다. A씨가 공개한 CCTV 사진을 보면, 검은색 SUV 차량에서 내린 한 여성이 음료 캔 등 쓰레기를 집 앞에 버리는 모습이 담겼다.

A씨는 “한 주 동안 그 난리를 쳤는데 또 어떤 분이 방송 출연을 원하시는 건지 모르겠지만, 아무튼 똑같은 장소에 정말 똑같은 일이 (일어났다)”며 “혹시 당사자다 싶으시면, 뉴스 출연 원할 시 쪽지 주세요”라고 썼다.

네티즌들은 “(1주일 전 사건의) 패러디인가, 인간의 탈을 쓴 짐승들인가”, “전국에서 지켜보고 있는 장소인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오경묵 기자]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