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윤석열의 미스터리(?) 지지율과 이재명에게 든 ‘의문’ [공덕포차 시즌3 ep15 엑기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터트리려는 자’와 ‘막으려는 자’의 싸움 끝에 공개된 ‘김건희 7시간 통화 녹취’. 소문난 잔치에 오히려 먹을 게 없기 때문일까요? “난 안희정 편... 내가 집권하면 가만 안 둔다” 등 김건희씨의 발언이 공개됐음에도, 오히려 윤 후보의 지지율은 오름세를 보이는데요. 그 이유는 무엇일까요 ?

국민의힘은 ‘김건희 7시간 통화 녹취’에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후보의 ‘욕설 파일’을 공개해 대응했습니다. 160분 분량의 이 녹음파일에는 입에 담지 못할 말들이 여러 번 나온다는데요. 이 파일을 들어본 사람들은 ‘충격적’이라는 반응이지만, 이 역시도 이 후보의 지지율에는 큰 영향은 없는 듯 보입니다. 올라가지도, 그렇다고 떨어지지도 않는 이 후보의 지지율. 원인은 어디에 있을까요 ? 정치계 브로맨스, 차세대 리더 김성회 전 열린민주당 대변인과 여의도 정보통 장성철 대구가톨릭대 특임 교수가 풀어드립니다. 〈공덕포차 시즌 3 〉 고고고 !!!

한겨레

한겨레TV 시사맛집 공덕포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겨레TV 온라인 쇼핑몰 마켓하니 http://www.markethani.com

▶한겨레TV 프로그램 제작을 지원하는 스마트한 방법, 바로 ‘마켓하니’에 있습니다. 필요한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해서 좋고, 우리 농수축산물과 중소기업을 도울 수 있어서 좋습니다. ‘마켓하니’ 많이 성원해주세요.

제작진

기획 : 강희철

프로듀서 : 이경주 김도성

작가 : 박연신

행정: 김양임

타이틀 : 문석진

기술: 박성영

음향 : 사공난

카메라 : 장승호, 권영진, 박경원

자막그래픽디자인: 김수경, 정다슬

연출 : 정주용 조성욱 조윤상 (jopd@hani.co.kr)

제작: 한겨레TV

벗 덕분에 쓴 기사입니다. 후원회원 ‘벗’ 되기
더불어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 언론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주식 후원’으로 벗이 되어주세요!

[ⓒ한겨레신문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