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에버랜드에서 단풍여행 어때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포레스트캠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삼성물산 리조트부문 에버랜드가 가을을 맞아 단풍여행 코스를 가족 여행지로 추천한다고 21일 밝혔다.

에버랜드는 숲캉스 명소인 '포레스트 캠프'에서 여유롭게 힐링하며 단풍까지 체험할 수 있는 숲 속 단풍 코스를 선보인다. 포레스트 캠프는 에버랜드가 서울 인근에서는 보기 드물게 청정자연 속에 조성한 약 9만㎡(2만7000평) 규모의 자연생태 숲이다. 에버랜드는 가을맞이 포레스트 캠프 피크닉 프로그램을 10월말까지 운영한다.

프라이빗한 숲 속 공간으로 하루 입장인원을 소규모로 제한해 안전에도 신경을 썼다. 포레스트 캠프 피크닉 프로그램은 에버랜드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 후 이용할 수 있다.

에버랜드의 산책로도 단풍 명소다. 꽃과 나무가 이어진 오솔길 산책로에는 1㎞에 이르는 '하늘매화길'이 조성돼 있다. 하늘매화길 산책로에는 매화나무, 소나무, 벚나무 등 수목 1만여 그루와 다양한 계절꽃을 볼 수 있다.

단풍놀이와 함께 스릴을 만끽하고 싶은 이들을 위한 어트랙션 코스도 준비돼 있다.

에버랜드에서 최고의 스릴을 자랑하는 '티익스프레스'는 단풍이 수려하게 펼쳐진 산 중턱에 위치해 가을이 오면 더욱 멋드러진 경관을 연출한다.

특히 낙하각도 77도로 떨어지기 바로 직전인 지상 56m 최정상 지점은 에버랜드의 가을 단풍 전경을 한눈에 내려다보는 동시에 극강의 짜릿함을 맛볼 수 있는 최고의 이색 단풍명소로 꼽힌다.

슈퍼 후룸라이드 '썬더폴스'는 사면이 울창한 나무들로 둘러싸여 있어 급류타기 보트에 탑승한 채 붉게 물든 단풍을 볼 수 있다.
이투데이

에버랜드 티익스프레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투데이/유현희 기자 (yhh1209@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