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SM그룹 벡셀, ‘소비자 친화제품’ 라인업 확대 나선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인테리어 DIY족 위한 레이저 거리측정기 런칭

한국금융신문

(오른쪽 상단부터) 2-IN-1 거리측정기, 스틱형 레이저 거리측정기, 산업용 적외선 온도측정기. / 사진제공=SM그룹



[한국금융신문 김관주 기자] SM그룹(우오현 회장) 제조부문 계열사인 벡셀(Bexel)이 파워스테이션에 이어 레이저 측정기 3종을 연달아 출시하며 공구 카테고리 등 소비자 친화상품 라인업 강화에 나섰다.

18일 SM그룹 관계자에 따르면 벡셀은 지난 7월 신제품 캠핑용 대용량 보조배터리 파워스테이션을 출시했다. 미니 냉장고(40W) 최대 12시간, 전기장판(70W) 최대 6시간, 써큘레이터(50W) 최대 9시간 등 다양한 기기를 사용할 수 있는 535Wh의 대용량 파워뱅크이다. 벡셀은 “파워스테이션은 초도 물량이 완판되는 기염을 토했다”고 밝혔다.

벡셀은 공구 카테고리의 측정기 3종 출시로 상품 라인업을 강화했다. 이번 신제품 3종 ▲2-IN-1 레이저 거리측정기 ▲스틱형 레이저 거리측정기 ▲산업용 적외선 온도측정기는 정확한 측정 데이터 제공으로 일반 소비자들도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측정 제품이다.

스틱형 레이저 거리측정기(BLD-10M)는 2등급 레이저 빔으로 최대 10m 거리를 빠르고 정확하게 측정할 수 있다. 연속 거리 측정이 가능해 실시간 디스플레이를 통해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미터법과 북미 SAE 측정단위를 적용하여 전문가가 사용해도 무방하다. 소비자 가격은 3만2900원이다.

산업용 적외선 온도측정기(BIT-550C)는 0.5초 이내 표면 온도 -50°C~550°C까지 측정이 가능하고 레이저로 측정 목표물을 정확하게 설정할 수 있다. 저가형 온도측정기와 달리 DS 비율 12:1로 멀리 떨어진 목표물 온도를 보다 더 정확히 감지 할 수 있다. 또, 재질별 방사율을 설정할 수 있어 정확한 온도 측정이 용이하다. 소비자 가격은 3만2900원이다.

최철욱 벡셀 영업 총괄 본부장은 “최근 셀프 인테리어 관심 증가로 전문가가 아닌 일반 소비자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실내 측정기의 필요성을 느꼈다”며 “벡셀은 1차, 2차 전지뿐 아니라 공구 카테고리에도 소비자 친화적인 제품을 지속해서 확대해 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벡셀 측정기 3종은 전국 이마트와 벡셀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구입 가능하다.

김관주 기자 gjoo@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