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1 (화)

웨이브, 美 시트콤 ‘프렌즈: 리유니언’ OTT 독점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웨이

웨이브, 美 시트콤 ‘프렌즈: 리유니언’ OTT 독점 공개. 사진=웨이브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웨이 김선민 기자]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웨이브는 오는 26일부터 미국 시트콤 '프렌즈' 특별편 '프렌즈:리유니언'을 공개한다고 14일 밝혔다.

'프렌즈: 리유니언'은 '프렌즈' 원년 멤버들이 출연한 스페셜 쇼다. 제니퍼 애니스톤, 커트니 콕스, 리사 쿠드로 등 원년 출연진이 오리지널 프렌즈의 세트장을 재현한 스튜디오에서 17년만에 모인다. 과거 프렌즈 명장면을 재연했고, 촬영 비하인드 등 여섯 주인공의 인터뷰도 담았다. 국내에는 방탄소년단(BTS)이 특별 게스트로 출연한다는 소식이 알려져 화제가 된 바 있다.

'프렌즈: 리유니언'은 지난 5월 말 HBO맥스를 통해 미국 전역에 공개됐다.

웨이브는 월정액 독점 계약을 통해 유료 이용자가 VOD를 무제한 시청할 수 있도록 '프렌즈: 리유니언'을 제공한다.

프렌즈는 뉴욕시 맨해튼의 그리니치 빌리지에 사는 20~30대 세명의 남자와 세명의 여자의 삶과 우정을 그린 미국 시트콤이다. 워너 브라더스가 제작에 참여했고 마르타 카우프만, 데이비드 크레인이 공동 제작을 맡았다. 1994년부터 약 10년간 미국 NBC에서 방영돼 인기를 끌었다.

김선민 기자 minibab35@

저작권자(c)뉴스웨이(www.newsw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