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8 (화)

CJ온스타일, 젠한국 레이첼바커 시리즈 인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웨이

사진=CJ온스타일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웨이 김민지 기자]

친환경 도자기 소재로 내구성이 좋으면서 자연 친화적인 디자인 용기를 선보이고 있는 젠한국의 레이첼바커 시리즈가 인기를 끌고 있다.

CJ온스타일은 오는 12일 오전 9시 20분 리빙 전문프로그램 ‘강주은의 굿라이프’에서 레이첼바커 메도우플라워 8인조 디너세트를 방송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구성은 레이첼바커 방송 이래 최초로 선보이는 것으로 기본 공기, 대접, 접시 찬기 외에도 디바이스 접시, 파스타 볼이 추가됐다. 레이첼바커 메도우플라워 시리즈는 CJ온스타일 강주은의 굿라이프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구성이다.

젠한국은 친환경 도자기를 세계에 공급하는 도자기 전문 기업이다. 젠한국의 친환경 도자기는 내추럴 본 애쉬(Bone Ash, 골회)를 함유한 자연 유래 소재로 만들었다. 인체에 무해한 무연 투명 유약을 사용하고 1290도의 초고온 소성을 통해 소재가 압축돼 음식물이나 세제를 흡수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메도우플라워 시리즈 중 밀폐용기 세트는 친환경 도자기 밀폐용기로 일반 밀폐용기에 비해 밀폐력과 보관력이 우수해 장기간 음식 보관이 가능하다. CJ온스타일에서 5년째 밀폐용기 부문 1위를 차지하고 있다.

레이첼바커(Rachel Barker)는 자연에서 영감을 얻어 서정적인 디자인을 하는 영국 자연주의 화가이자 도예가다. 레이첼바커의 작품에는 정원의 아름다움이 묻어나는 들꽃이 표현돼 있다.

김성수 젠한국 회장은 “해외 명품 도자기 브랜드가 인정한 젠한국의 세계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친환경 제품으로서의 안정성과 품질 유지에 주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친환경 도자기 개발에 힘써 소비자의 건강과 삶의 질을 높이는 식탁 문화를 만들어나가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민지 기자 kmj@

저작권자(c)뉴스웨이(www.newsw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