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5 (토)

닥스 슈즈, '컴포트 시크 샌들' 2종 출시…크리스털 포인트로 스타일 지수 '업'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스퀘어 쥬얼리 샌들. 제공|닥스 슈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양미정기자] 패션업계에서 편안함을 강조하는 뉴노멀 트렌드가 지속되면서, 일상생활 속 자유로운 활동과 편안함에 집중하는 동시에 자연스러운 멋을 살리는 ‘컴포트 시크’ 스타일이 주목받고 있다.

영국 감성을 담은 정통 유러피안 스타일 닥스 슈즈(DAKS SHOES)는 이런 트렌드에 맞춰, 은은한 크리스털 장식과 고급스러운 소재로 편안한 실루엣을 살린 ‘컴포트 시크 샌들’ 2종(스퀘어 쥬얼리 샌들,투밴드 컴포트 뮬)을 출시했다.

컴포트 시크 샌들 2종은 스퀘어·트위스트 형태로 유니크한 디테일을 살린 크리스털 장식이 특징이다. 여기에 부드러운 소가죽 소재와 푹신한 압축 쿠션 인솔(깔창)을 적용해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신제품 중 ‘스퀘어 쥬얼리 샌들’(DLD111)은 닥스 슈즈에서 단독 개발한 스퀘어 형태의 쥬얼리 포인트 장식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절제된 사각형 형태의 크리스털 포인트와 경쾌한 느낌을 더하는 물결무늬 컷아웃 패턴의 조화가 모던하면서도 러블리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또한, 고급스러운 무광의 가죽 소재와 안정적인 5cm 굽을 적용해 데일리 슈즈로 활용하기 좋다. 화이트,연핑크,블랙 3가지 컬러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모던한 화이트와 시크한 블랙 컬러는 여유 있는 핏의 캐주얼룩은 물론, 깔끔한 실루엣의 원피스나 슬랙스 등 격식 있는 비즈니스룩에도 손쉽게 매치해 컴포트 시크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투밴드 컴포트 뮬’(DLD112)은 넓고 부드러운 두 개의 밴드가 발등을 자연스럽게 감싸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꽈배기 모양으로 엮은 트위스트 크리스털 포인트 장식은 여름철 어떤 스타일링에도 세련된 포인트가 되며, 메탈릭한 컬러 포인트가 돋보이는 6cm의 굽은 시원한 느낌을 더한다.

해당 제품은 신발 뒷부분이 트여있는 ‘뮬’이지만,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포멀한 룩에 매치해도 손색이 없다. 또한, 가벼운 외출 시 편안한 랩스커트나 오버 사이즈의 캐주얼룩에 믹스 앤 매치하면 편안하면서도 시크한 룩을 완성해준다. 여름과 잘 어울리는 진네이비, 화이트, 연핑크 3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닥스 슈즈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샌들은 편안함을 추구하면서도 스타일을 포기할 수 없는 트렌디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이라며 “편의성을 살리면서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는 다양한 여름 신발들을 준비하고 있으니 기대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certain@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