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5 (월)

이슈 무병장수 꿈꾸는 백세시대 건강 관리법

[시선집중] 건강기능식품 ‘유한 식물성 MSM’으로 관절·뼈 건강 지키세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유한양행

중앙일보

‘유한 식물성 MSM’은 순 식물성 MSM으로 식물(옥수수·아마씨·콩)에서 순수 증류 기법으로 추출한 캐나다산 원료를 사용했다. [사진 유한양행]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관절을 건강하게 관리하기 위해서는 필요한 영양분을 충분히 섭취하고, 운동으로 관절 주위 근육을 단련하며, 평소 무리하게 관절을 사용하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과체중이면 살을 빼 무릎 관절에 가해지는 부담을 줄여야 한다. 운동은 수중체조처럼 관절에 체중이 덜 실리는 운동과 관절 유연성을 길러주는 스트레칭 등이 좋다.

MSM(식이유황)처럼 관절 및 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기능성 원료를 함유한 제품을 섭취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MSM 섭취가 통증 경감과 관절 기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유한양행 데일리케어(Daily Care)의 ‘유한 식물성 MSM’은 순 식물성 MSM으로 식물(옥수수·아마씨·콩)에서 순수 증류 기법으로 추출한 디스틸퓨어(DistilPure)의 캐나다산 원료를 사용한다. 또 이산화규소·히드록시프로필메틸셀룰로오스·스테아린산마그네슘 등 정제를 만들 때 첨가하는 부형제를 사용하지 않았다. 지름 1.3cm의 작은 타원형 정제로 목넘김이 부담스럽지 않아 복용이 용이하다.

데일리케어(Daily Care)는 시대의 변화를 반영한 믿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공급하기 위해 유한양행에서 탄생시킨 브랜드다. 평균 수명 증가, 의료기술 발전 등에 따라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은 급변하고 있다. 이제는 질병의 ‘치료’ 못지않게 ‘예방’과 적극적인 건강관리가 중요해졌다. 이 같은 변화로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데일리케어(Daily Care)는 신뢰를 바탕으로 원료를 선별하고, 정직한 가격을 책정해 누구도 소외되지 않고 건강을 돌볼 수 있는 제품을 만들고 공급한다는 계획이다. 누구에게도 ‘필수’가 ‘결핍’되는 일이 없도록 모든 연령과 계층을 살피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꼭 필요한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유한양행 데일리케어(Daily Care) 브랜드 관계자는 “데일리케어(Daily Care)는 유한양행의 기업이념이 투영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이다”라며, “필수적인 영양소의 결핍으로 인한 질병으로 고통받지 않도록 하고, 건강을 유지·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앞장서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김승수 중앙일보M&P 기자 〈kim.seungsoo@joongang.co.kr〉

중앙일보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넌 뉴스를 찾아봐? 난 뉴스가 찾아와!

ⓒ중앙일보(https://joongang.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